OAG, 다목적 데이터 플랫폼 통해 항공편 전체 수명 주기에 대한 액세스 제공

전체론적 항공∙여행 데이터로 모든 승객 경험 파악할 수 있는 기능 제공

변동성의 시대에 고객에게 탁월한 인사이트 제공

뉴스 제공
OAG
2022-07-20 10:3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여행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 OAG가 자사의 ‘플라이트 인포 다이렉트(Flight Info Direct)’ 솔루션에 항공편의 전체 수명 주기에 대한 즉각적 액세스를 제공하는 ‘비행 상태 데이터(Flight Status Data)’ 기능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플라이트 인포 다이렉트는 스노플레이크(Snowflake)가 지원하는 데이터 플랫폼인 OAG 메티스(OAG Metis)로 구동하며 글로벌 항공 스케줄 데이터, 탄소 배출 데이터, 연결 데이터를 포함해 OAG의 가치 높은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즉각적인 액세스를 제공한다. 19일부터 제공되는 ‘비행 상태 데이터’는 고객이 계획된 일정부터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비행 상황을 일목요연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치 높은 인사이트와 운영 데이터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늘어나는 가운데 항공 데이터에 액세스해 통합하고 이를 다른 출처의 데이터와 혼합해 하나의 데이터로 볼 수 있게 되면 기존 시스템의 칸막이 제거, 단대단 여정 데이터 제공, 조정 및 품질 문제 수정 등 비즈니스 면에서 유용한 혜택을 구현할 수 있으며 고객을 위한 효율성도 높일 수 있다.

필 칼로우(Phil Callow) OAG 최고 경영자(CEO)는 "OAG는 초고속 솔루션과 스노플레이크,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등 선도적 기술 플랫폼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고객이 복잡한 기존 기술 환경을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완벽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그는 “검색 및 예약, 호텔, 결제, 소매 등 전체 여행 생태계에서 데이터 기반 기회의 규모는 상당히 크다”며 “OAG의 다목적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플랫폼은 생태계를 단일한 보기 기능으로 원활히 연결해 고객의 성장과 운영 간소화, 규모에 따른 유연한 작업을 뒷받침한다”고 설명했다.

OAG는 더 나은 의사 결정과 혁신을 지원하는 데이터로 생태계와 시장을 연결하기 위해 상품 주도 성장 여정을 발전시키고 있다. 이번에 플랫폼에 데이터를 공개한 것은 이런 여정의 최신 행보다.

칼로우는 “OAG는 우수한 품질의 여행 데이터에 원활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해 업계를 발전시키고 있다”며 “최고의 가용 기술로 전체적인 비행 데이터 정보를 파악할 수 있게 된 것은 과거 일정 및 상태 정보가 고립됐던 데서 크게 진일보한 성과”라고 강조했다.

OAG는 전체 여행 생태계에 걸쳐 고객을 두고 있으며 예약 엔진, 여행 및 호텔 앱, 항공사 앱, 온라인 여행사, 메타 검색, 검색 엔진 및 항공편 추적 앱에 내장돼 있다.

아래 링크에서 ‘비행 상태 데이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oag.com/status-direct

OAG 개요

OAG는 글로벌 여행 업계를 위한 최고의 데이터 플랫폼으로 1929년부터 항공 여행 생태계의 성장과 혁신을 뒷받침해 왔다. 본사는 영국에 있으며 미국, 싱가포르, 일본, 중국, 리투아니아에 지사가 있다. 웹사이트(www.oag.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OAG Aviation)를 팔로우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190050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ag.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OAG
OAG 홍보대행
하버드(Harvard)
글렌 심프슨(Glenn Simpson)
pressoffice@oa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