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 ‘지역 교육공동체 형성’을 위한 교사 협의회 개최

관내 초중고 교사 대상 소통의 창을 열다

2022-07-20 17:08
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가 지역 교육공동체 형성을 위한 교사 협의회를 개최했다
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가 지역 교육공동체 형성을 위한 교사 협의회를 개최했다
군포--(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20일 -- 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가 교육지원청 및 관내 단위 학교와의 유기적 연대를 형성하고, 지역사회 청소년의 학습과 성장 지원 체계를 마련하기 위해 교사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교사 협의회는 교급별로 나눠 6월 23일부터 6월 30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했으며, 초등학교는 혁신 업무 담당, 중·고등학교는 진로진학부 담당 교사가 참석했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센터 안내 및 학교 연계 프로그램 운영 현황 공유 △만족도 조사 방식 개선 방안 △청소년진로박람회 운영 관련 세부 사항 △현장 학습 차량 지원 등 다양한 안건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특히 올해 현장에서 진행할 예정인 군포시청소년진로박람회와 관련해 학교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었다. 운영 부스 구성 및 참여 방법, 교급별 필요사항 등 3년 만의 오프라인 청소년진로박람회 운영을 앞두고 참석자들의 활발한 의견 교환이 이뤄졌다.

사회적가치혁신센터는 지속적인 소통으로 상호 이해 수준을 높이고, 청소년 학습·교육 지원 시 효과적 협업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위의 내용은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경기도 내 청소년 활동 인지도 제고를 위해 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에서 제공받아 지원하는 보도자료다.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
허인선
031-390-146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