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재활트레이너학회 박세환 회장, 장애인 후원단체 한국장애인후원회 회장으로 추대

나눔 봉사를 실천해온 교수로 유명한 박세환 회장

광주--(뉴스와이어)--대한재활트레이너학회는 박세환 회장이 장애인 후원단체 한국장애인후원회의 회장으로 추대됐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장애인후원회는 1997년부터 대한민국의 중증 장애인과 어려운 이웃을 후원하고 직·간접 지원액이 150억원에 이르는 박 회장을 장애인 후원단체 회장으로 추대했다고 발표했다.

박세환 회장은 16년 전부터 어려운 이웃과 장애인을 위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펼친 인물로, 장애인 후원단체인 한국장애인후원회에 추천을 통해 회장으로 취임하게 됐다.

박세환 회장은 중점 사업으로 대한민국의 모든 자원봉사와 기부자, 기업을 칭찬하기 위한 믿음 대상 선정위원회를 8월 초 개최한다. 이번 선정위원회 회의를 통해 믿음 대상을 받을 수 있는 대상자를 넓혀나감으로써 대한민국 사회에 어려운 이웃과 장애인 등 취약한 계층에게 봉사와 지원, 나눔을 아끼지 않는 분들에게 감사와 자부심을 심어준다는 계획이다.

대한재활트레이너학회 개요

대한재활트레이너학회는 재활 운동을 통한 학문을 적립하고, 대한민국의 재활 트레이너의 양성·관리 체계를 확립해 회원의 학문적 지식 향상과 권익 보호한다. 대한민국의 국가대표 스포츠 지원 및 국가대표 감독, 코치 선수 트레이너 관련 학술, 홍보, 보급 활동을 통해 국가대표 선수들의 국제경기 참여와 경기력 향상에 이바지해 스포츠를 발전시키는 데 목적이 있다.

연락처

대한재활트레이너학회
윤동현 사무총장
010-2689-69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