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온-줌, 전국 초·중·고 교사 지원하는 ‘특가 3차 이벤트’ 진행

‘교육용 줌 미팅 라이선스’ 3만9000원에 2023년 7월까지 무제한 사용

줌 수업 출석부 자동으로 만드는 ‘온라인 학습 관리 시스템’ 제공

뉴스 제공유비온 (코넥스 084440)
2022-07-22 10:08
유비온이 줌과 전국 초·중·고 교사 지원하는 ‘특가 3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비온이 줌과 전국 초·중·고 교사 지원하는 ‘특가 3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22일 -- 에듀테크 기업 유비온(084440, 대표 임재환)이 8월 5일까지 원격 수업을 준비하는 전국 초·중·고 교사들을 지원하기 위해 줌(Zoom Video Communications, Inc.)과 협력한 3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023년 7월 31일까지 1년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번 ‘유비온 X 줌 유비무환(有備無患)’ 3차 이벤트는 교육 현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줌 미팅(Zoom Meetings) 라이선스’의 비용 부담을 줄이는 데 중점을 뒀다. 기존 1인 기준 13만원인 교육용 줌 미팅 라이선스를 이벤트 기간에만 3만9000원에 특가로 판매하며, 구매 당일 계정을 발급받을 수 있다.

유비온은 이벤트 구매 고객이 SNS에 공유 글을 올리면 대규모 온라인 비디오 행사 진행에 적합한 줌 웨비나(Webinars) 라이선스를 무상 제공한다. 웨비나는 최대 1000명의 동시 접속을 지원하는 고성능 제품으로 학교에서는 입학식, 개학식, 학부모 참관 수업 등에 활용도가 높다. 연간 라이선스가 약 500만원에 달하는 줌의 주력 제품이다.

또한 이벤트 고객은 공교육 학습 플랫폼인 하이디(hydee, 초·중·고 전용 학습관리 시스템)를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희망하는 경우 하이디와 줌 미팅을 통합해 학교 단위로 제공하며, 선생님은 클릭 한 번으로 줌 수업을 개설할 수 있다. 학생은 회원 가입 없이 버튼 하나로 줌 수업에 입장할 수 있다. 줌 입·퇴장 기록이 자동으로 처리돼 출석부가 만들어지며, 선생님은 줌 링크를 학생에게 일일이 전달하지 않아도 된다.

임재환 유비온 대표이사는 “유비온은 줌의 교육 분야 최우선 리셀러 파트너로, 국내 초·중·고 학교의 안정적인 수업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꾸준히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벤트에 학습 관리 시스템을 무상 제공하는 것은 에듀테크 기업으로써 원격 수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의지로 이해해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비온 X 줌 유비무환 이벤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비온 개요

유비온은 유비쿼터스 평생교육을 지향하는 e러닝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ubion.co.kr

연락처

유비온 홍보대행
서울IR 네트워크
PR본부
홍민영 과장
02-2038-491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유비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