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증서비스, NS Capital Investment와 MOU 체결

디지털 대체 투자 상품 및 연계 플랫폼 사업 업무 제휴

뉴스 제공
한국인증서비스
2022-07-25 09: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인증서비스는 25일 NS Capital Investment와 디지털 대체 투자 상품 및 이와 연계되는 플랫폼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사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글로벌 항공사의 항공기 금융 및 리스 사업과 연관된 대체 투자 상품 기획 △투자 상품의 판매·중개·운용을 위한 모바일 플랫폼 △해외 부동산 투자 상품 개발 및 운용 △국내외 부동산 개발 사업의 프로젝트 파이낸싱 △우수 기업 발굴 및 전략 수립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해 고객들에게 이와 연관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NS Capital Investment는 호주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 항공기, 선박 등의 준부동산 금융 투자 상품의 기획·운용 및 다양한 금융 투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크리스천 전 NS Capital Investment 대표는 “지난 15년간 기업 인수·합병 자문, 프로젝트 구성 및 실사 등의 과정을 수행하면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는 디지털 투자 상품을 한국인증서비스와 함께 만들 계획”이라고 이번 양해각서 체결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자산 마켓 ‘두리안’을 서비스하고 있는 한국인증서비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더 차별화하고 다양한 디지털 대체 투자 상품의 공동 기획과 이의 중개·운용을 위한 연계 플랫폼을 기획해 주목받는 디지털 기술 블록체인과 대체 불가능 토큰(NFT) 등을 활용한 플랫폼 서비스로 차별점을 둘 계획이다.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가 60만회를 돌파한 두리안은 회원들의 안전한 비대면 택배 자산 거래를 위해 독특한 챗봇형 에스크로를 제공하며, 일본 중고 명품 유통 1위 업체 에코링과 독점 계약을 통해 일본에서 검증된 중고 명품을 경매로 입찰, 최저가에 입찰받을 수 있는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두리안은 국제적으로 안전한 중고 물품 거래를 위해 중국·호주·말레이시아 3개국에 테스트베드를 구축하고, 이에 대한 거래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세준 한국인증서비스 대표는 “한국인증서비스의 블록체인 기반 기술 및 플랫폼 운영 관리 노하우와 NS Capital Investment의 금융 투자 자산 운용 경험을 결합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디지털 대체 투자 상품 구매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MOU가 양 사 모두에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국인증서비스 개요

한국인증서비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안전 자산 거래 플랫폼 ‘마켓마하’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체 토큰인 ‘MACH 토큰’을 시작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게 100% 비대면 안전 자산 거래 플랫폼인 ‘두리안’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onlykcs.com

연락처

한국인증서비스
오지현 팀장
02-830-05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