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냄에듀, ‘한 컷 한국사’ 전자책 출간과 저자 북토크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해냄에듀는 ‘한 컷 한국사’의 전자책을 출간하고, 저자 북토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문재인 전 대통령이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소개했던 ‘한 컷 한국사’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해냄에듀는 이번 달 들어 3주 연속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등 주요 서점 분야 베스트셀러 순위에 올랐다고 설명했다.

해냄에듀는 ‘한 컷 한국사’가 베스트셀러 순위에 오르고 이슈가 되면서 전자책 출간에 대한 요구와 저자 강연 요청 등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해냄에듀는 ‘한 컷 한국사’의 전자책을 20일(수) 교보문고 e-book으로 출간했다. 전자책은 교보문고 e-book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8월 13일(토)에는 교보문고 -합정점 ‘배움’ 공간에서 ‘한 컷 한국사’의 대표 저자인 조한경 선생님(시흥능곡고)과 공동 집필자 김남수 장학사(고양교육지원청)의 ‘저자 북토크’가 오후 2시~4시까지 2시간가량 진행된다.

또한 청소년출판협의회 이달의 청소년 책, 인터넷 교보문고 이달의 추천 신간 등 추천 도서 선정이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자 북토크’ 참여 신청은 해냄에듀 홈페이지 및 SNS에 안내된 접수 계정을 통해 할 수 있다.

◇역사 교사들이 한 컷의 사진으로 풀어낸 살아있는 한국사 이야기

많은 글보다 한 장의 사진이 주는 울림이 클 때가 있다. 우리 역사의 한순간을 담은 한 컷의 역사 사진이 품고 있는 수많은 사연에 귀 기울이다 보면 한국사는 과거를 살았던 사람들과 끝없이 주고받는 의미 있는 대화임을 느끼게 된다.

한 컷 한국사는 어느 쪽을 펼치든 왼쪽에는 역사의 현장을 전해 주는 사진이, 오른쪽에는 사진이 담고 있는 시대상을 역사 교사의 시선으로 풀어낸 생생하고 생동감 넘치는 설명으로 구성됐다. 이 책은 한 잔의 차를 여유 있게 마시며 읽어도 좋고, 여행길에서 5분 정도 짬을 내 편안한 마음으로 읽기에도 좋다. 한 컷의 사진을 길 안내 삼아, 재미있고 의미 있는 한국사를 만날 수 있다.

해냄에듀 개요

해냄에듀는 2005년 창립한 교육출판기업으로, 해냄출판사의 자매회사다. 현재 검인정 교과서를 중심으로 청소년 교양 도서, 참고서, 수업 및 교육 관련 도서 등 청소년과 교사를 위한 도서를 출간하고 있다. 특히 인권, 정의, 평화, 평등, 연대 등과 같은 가치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면서 이와 관련한 도서를 출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nedu.co.kr

연락처

해냄에듀
마케팅팀
최해리
02-323-99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