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 웨스틴조선서울과 MOU 체결
인·아웃바운드 시장 활성화 대비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 계획
이번 업무 협약으로 양 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관광 수요 회복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잠재 관광 수요를 선점할 계획이다. 이에 인·아웃바운드 시장에 맞춘 맞춤형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활동 등을 계획하고 있다.
KKday는 협약과 함께 웨스틴조선서울에서 즐기는 ‘어섬 나잇(Awesome Night)’ 패키지를 7월 27일까지 단독 판매한다. 패키지에는 올 8월 15일 호텔 내 그랜드 볼룸에서 열리는 로꼬와 빅원의 단독 콘서트 입장권 및 숙박권이 포함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KKday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KKday 무신 한국지사장은 “이번 업무 협약은 아시아권 내외국인을 겨냥한 다채로운 상품 개발은 물론, 양 사 채널을 통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면서 인·아웃바운드 활성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KKday는 7월 14일 시리즈 C+ 투자를 유치한 바 있으며, 빠른 회복 단계에 접어든 인·아웃바운드 수요에 전력 대비하고 있다.
케이케이데이 개요
KKday는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이다. 여행객들이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좋은 상품을 소싱해 KKday 플랫폼을 통해 손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공급하고 있다. 항공권, 숙박을 제외하고 여행지 도착 이후 여행지에서 필요하며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에 집중해 제공하고 있다. 90개국·500개 도시의 2만여개가 넘는 여행 상품 및 서비스 제공, 총 12개국 다국어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다. 2015년 대만 본사 창립을 시작으로 한국, 홍콩, 싱가포르, 일본,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중국 시장에 지사 설립해 아시아 최대 여행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웹사이트: https://www.kkday.com/ko/
연락처
KKday
최우혁
070-4732-5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