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아크, 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권한 접근 관리 리더로 선정

뉴스 제공
CyberArk Software Ltd. 나스닥 CYBR
2022-07-25 15:40
뉴턴, 매사추세츠/ 페타 티크바, 이스라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D 보안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 사이버아크(CyberArk)(나스닥: CYBR)가 2022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 권한 접근 관리(Privileged Access Management, 이하 PAM)[1] 부문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로써 사이버아크는 실행력 및 비전 완성도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가트너 보고서는 “PAM 제품이 보안에서 중요한 도구인 것은 분명하지만 시장에서는 PAM 툴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로 공급하는 기능부터 비밀 관리 및 CIEM(클라우드 인프라 자격 관리) 등 클라우드 보안 기능 확장에 이르기까지 클라우드에 비중을 두는 새로운 수요가 발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능동적인 기업을 위해 구축된 사이버아크 ID 보안 플랫폼(CyberArk Identity Security Platform)은 어디서나 가장 광범위한 리소스 또는 환경에서 모든 ID에 대한 보안 접근을 지원한다. 또 인텔리전트 권한 제어에 기반을 둔 통합 검사 및 지속적인 위협 탐지·대응 기능으로 단일 관리 포털에서 가장 광범위한 신원 관련 보안 요건을 해결한다.

사이버아크는 고객이 최소 권한으로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사는 자체적인 호스팅 솔루션 전체에서 혁신을 이어가는 가운데 PAM, 엔드포인트 권한 보안, 비밀 관리, 클라우드 권한 보안 제품 등의 SaaS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사이버아크는 지난주 권한 접근, 권한 승격 및 광범위한 비밀에 접근하기 위해 확장된 범위의 ID 보호가 필요한 고객의 요구를 해결하는 새로운 ID 보안 제품을 발표했다. 이는 사이버아크 시크릿 허브(CyberArk Secrets Hub), 사이버아크 보안 클라우드 액세스(CyberArk Secure Cloud Access), 플랫폼의 기본 공유 서비스 가운데 하나인 ID 보안 인텔리전스(Identity Security Intelligence)를 포함한다.

버락 펠드만(Barak Feldman) 사이버아크 수석 부사장은 ”조직이 사이버 보안 부채를 효과적으로 줄이고 디지털 비즈니스 이니셔티브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추진하려면 권한 접근 관리가 ID 보안 전략의 핵심이 돼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사이버아크를 장기 파트너사로써 신뢰하는 7500곳이 넘는 글로벌 기업 고객과 함께 상당한 신뢰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세계 최고의 조직들은 확장된 권한 접근 관리 솔루션을 ID 보안 플랫폼의 일부로 활용해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더 많은 사람과 컴퓨터의 ID를 보호한다. 회사는 고객과 파트너사의 성공과 보안 강화에 필요한 지원, 교육, 유연한 구매 및 구현 모델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사이버아크는 최근 자격 증명 관리, 세션 관리 및 위협 분석 기능이 강화된 권한 접권 관리 셀프 호스팅(Privileged Access Manager Self-Hosted) 버전 12.6과 리눅스용 사이버아크 엔드포인트 권한 관리자(CyberArk Endpoint Privilege Manager)도 출시했다.

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권한 접근 관리 관련 정보는 이 링크(https://www.cyberark.com/gartner-2022-mq-pa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권한 접근 관리’ 보고서, 마이클 켈리(Michael Kelley), 제임스 후버(Hoover), 펠릭스 게이트겐스(Felix Gaehtgens), 아브히유데이 데이터(Abhyuday Data), 2022년 7월 19일 작성

가트너 면책 조항

가트너와 매직 쿼드런트는 미국과 해외 가트너(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로 이 보도자료에서 허가받아 사용됐다. 무단 전재 및 복제 금지.

가트너는 연구 간행물에 설명된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을 받거나 기타 부문에 선정된 공급업체만을 선택하도록 권유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가 운영하는 연구 기관의 의견을 담고 있으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돼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연구와 관련된 모든 보증을 명시적으로나 묵시적으로 부인한다.

사이버아크(CyberArk) 개요

사이버아크(CyberArk)(나스닥: CYBR)는 세계 ID 보안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권한 접근 관리에 초점을 맞춰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분산된 인력,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워크로드, 데브옵스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친 가장 포괄적인 인간 및 기계의 ID 보안 솔루션을 공급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직들이 사이버아크의 힘을 빌려 주요 자산을 보호하고 있다. 사이버아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cyberark.com, CyberArk blogs, @CyberArk, LinkedIn, Facebook 참조.

Copyright © 2022 CyberArk Softwar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타 모든 브랜드명, 상품명 또는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210061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yberar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사이버아크(CyberArk)
미디어 문의
카리사 라이언(Carissa Ryan)
press@cyberark.com

하이와이어 PR(Highwire PR)
cyberark@highwirepr.com

투자 문의
에리카 스미스(Erica Smith)
ir@cyberar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