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네오스-뉴욕라이프 그룹 베네핏 솔루션, 디지털 혁신 사례 연구 발표

미래 대비하는 단대단 SaaS 핵심 시스템 개발, 직원 복리후생 산업 혁명 일으켜

뉴스 제공
FINEOS Corporation Limited 호주증권거래소 FCL
2022-07-26 11:55
애틀랜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단대단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핵심 시스템을 선도적으로 공급하는 세계적 기업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이하 피네오스)(호주증권거래소: FCL)이 뉴욕라이프 그룹 베네핏 솔루션(New York Life Group Benefit Solutions, 이하 그룹 베네핏 솔루션)[1]과 함께 진행한 사례 연구 결과를 25일 발표했다.

이 연구는 회사들이 각자의 비전을 통합해 구성 요소에 기반을 둔 현대적인 종합 직원 복리후생 핵심 보험 시스템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FINEOS AdminSuite)’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뉴욕라이프 그룹 베네핏 솔루션: 핵심 관리 시스템을 위한 전체 디지털 혁신(New York Life Group Benefit Solutions: Core Administration System Total Digital Transformation)’이라는 제목의 이 연구는 장애 보험 청구를 관리하기 위해 피네오스를 선택하는 것에서 시작해 직원 복리후생이라는 구체적 목적으로 구축된 최초의 핵심 SaaS 시스템으로 그룹 베네핏 솔루션이 미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여정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룹 베네핏 솔루션은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 개발로 6개의 기존 백오피스 시스템을 교체하는 완벽한 디지털 혁신을 단행할 수 있었다. 단일 플랫폼인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는 디지털 및 분석 기능과 함께 정책 관리의 중앙화, 통합 청구 및 휴가 관리, 복잡한 결제 및 매출 관리 기능을 제공해 고용주와 직원의 경험을 개선한다.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는 그룹 베네핏 솔루션의 요구를 충족하는 것 외에도 생명, 사고 및 의료 보험 산업을 위해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와 핵심 구성 요소를 구축했다. 따라서 다른 보험사에서도 단계적이거나 미래에 대비한 핵심·디지털·데이터 솔루션으로 실행할 수 있다.

마이클 켈리(Michael Kelly) 피네오스 최고 경영자(CEO)는 ”뉴욕라이프 그룹 베네핏 솔루션과의 파트너십 덕분에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가 업계 최고의 표준이 될 수 있었다. 이번 사례 연구는 완전한 디지털 혁신이 보험 회사, 직원, 고객 고용주 및 보험 가입자 등 혜택을 받기 위한 여정에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

크리스티나 웰크(Kristina Welk) 그룹 베네핏 솔루션 제품 책임자는 ”피네오스와 파트너십을 통해 직원 복지의 효율성과 더불어 미래로 나아가는 업계 최고의 기술로 우리의 입지가 더 확고해졌다.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를 활용해 전체 기술 생태계를 혁신함으로써 고객과 직원을 위한 간소화되고 통합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칩 버처(Chip Bircher) 아이테노바리카(Aite-Novarica) 솔루션 제공업체 자문 서비스 총괄은 ”설문조사, 보고서 및 업계 참여를 통해 보험사의 최우선 기술은 클라우드에 상주하는 단대단 완전 통합 관리 시스템을 보유하는 것이라는 사실을 수없이 보고 들었다”며 ”보험사는 맞춤형, 확장성 및 복원성을 통합한 기술 및 운영 솔루션을 통해 고객과 팀원에게 원활하고 직관적이며 안전한 비즈니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추가 사례 연구 자료 링크: https://bit.ly/3J6fUUK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개요

피네오스(FINEOS)는 생명 보험과 상해 및 의료 보험사에 핵심 시스템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현재 미국 10대 고용 보험사 가운데 7곳, 호주 최대 생명 보험사 6곳과 협력하고 있다. 전 세계 사업부에 직원을 두고 있으며 북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혁신적이고 진취적인 보험사와 협력하면서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

피네오스의 플랫폼은 생명, 상해 및 의료 시장을 위해 특별히 구축된 단대단 SaaS 보험 솔루션이다. 피네오스의 어드민스위트(AdminSuite)는 부재 관리, 청구, 견적, 결제, 약관 관리, 보험사 관리, 신사업 및 기업 인수 등 핵심적인 관리 분야에 걸쳐 업계 최고의 기능을 지원한다. 모든 기능은 독립적으로 또는 하나의 제품군으로 구성해 운영할 수 있다. 머신 러닝이 지원하는 피네오스 인게이지(FINEOS Engage) 솔루션은 사람을 우선하는 디지털 참여 경로를, 피네오스 인사이트(FINEOS Insight) 솔루션은 비즈니스 전반에서 예측 분석 및 보고 기능을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FINEO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뉴욕라이프보험(New York Life Insurance Company)은 2020년 12월 31일에 시그나 그룹 보험(CIGNA Group Insurance, CGI)에서 사명을 변경한 시그나(CIGNA©) 그룹의 생명, 사고 및 장애 사업부를 인수했다. 해당 사업부는 2021년 1월 1일부터 뉴욕라이프 그룹 베네핏 솔루션(그룹 베네핏 솔루션)이라는 명칭을 갖게 됐다. 그룹 베네핏 솔루션 사업부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이 링크(https://www.newyorklife.com/group-benefit-solutio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250051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ineo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오드리 호니그 제라고시안(Audrey Honig Geragosian)
홍보 수석
860-538-6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