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모듈러 테크놀로지스, 차세대 PCIe NVMe SSD 발표

새로운 PCIe NVMe 듀라플래시 포트폴리오 ‘MP3000’, 데이터센터와 네트워킹·통신 애플리케이션의 플래시 선택지 확대

2022-07-26 13:40
뉴어크,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GH(나스닥: SGH)의 계열사이자 메모리 솔루션, SSD,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제품 공급업계를 선도하는 스마트 모듈러 테크놀로지스(SMART Modular Technologies, Inc., 이하 ‘스마트’)가 M.2 2280, M.2 22110, E1.S 폼팩터로 구성된 PCIe NVMe 듀라플래시(DuraFlash™) 포트폴리오 ‘MP3000’을 발표했다.

MP3000은 전력이 불안정한 상황에서 데이터를 보호하는 ‘세이프데이터(SafeDATA™)’ 기술을 접목해 전력 변동과 갑작스러운 전력 손실에 대응하는 SSD로 산업 및 상업 온도 등급으로 구매할 수 있다.

빅터 차이(Victor Tsai) 스마트 플래시 제품사업부 총괄은 “고객이 차세대 PCIe Gen 4 x4의 호환성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듀라플래시 PCIe NVMe SSD 시리즈를 발표해 기쁘다”며 “3가지 폼팩터로 구성한 MP3000은 용량 범위가 240~1920기가바이트인 산업 및 기업 환경에서 서버 및 클라이언트 플랫폼을 위한 옵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MP3000 시리즈는 각각 최대 3500MB/s, 2000MB/s에 달하는 순차 읽기 속도와 쓰기 속도를 자랑하며 네임스페이스(Namespace) 관리(최대 16 네임스페이스), 아웃오브밴드(out-of-band) NVMe 관리 인터페이스(NVMe-MI), 512·4096바이트 LBA 포맷 등의 엔터프라이즈 SSD 기능을 통해 NVMe v1.4 사양과 호환한다.

MP3000 시리즈는 엔터프라이즈 환경이 요구하는 내구 요건으로 국제반도체표준화기구(JEDEC)가 정의한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인 일일 최대 1회의 DWPD(일일 드라이브 쓰기)를 지원한다. 또한 라이프사이클을 연장해 오랜 가용성을 요구하는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MP3000은 애플리케이션에서 발생하는 전력 손실이 가장 큰 우려 사항이라는 점을 반영해 세이프데이터 시스템을 접목했다. 세이프데이터는 특화 하드웨어 회로와 알고리즘 등을 통해 전력이 손실되거나 불안한 상황에서도 전송 중인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시스템이다. MP3000 시리즈는 자체 암호화 드라이브(SEDs) 기능을 적용해 PKI 기반 펌웨어를 검증하는 시큐어 부트(Secure Boot), AES-XTS 256 데이터 암호화에 대한 트러스티드 컴퓨팅 그룹(TCG)의 오팔(Opal) 2.01 표준과 같은 첨단 보안 기능을 지원한다.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3BfJtkM)

스마트는 성능, 보안, 전력 손실 보호 등 모든 산업 표준을 충족하는 듀라플래시 MP3000 포트폴리오와 같은 솔루션을 통해 수십 년간 네트워킹, 통신, 공장 자동화, 군·산업 등의 까다로운 환경을 지원해 왔다.

웹사이트(smartm.com)에서 MP3000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S’와 ‘스마트(SMART)’, ‘스마트 모듈러 테크놀로지스(SMART Modular Technologies)’, ‘듀라플래시(DuraFlash)’, ‘세이프데이터(SafeDATA)’는 스마트 모듈러 테크놀로지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다른 모든 상표 또는 등록 상표는 개별 소유자의 자산이다.

스마트 모듈러 테크놀로지스(SMART Modular Technologies) 개요

스마트는 특수 메모리 솔루션 설계·개발·패키징을 통해 30년 넘게 전 세계 고객들에게 고성능 컴퓨팅을 지원해 온 기업이다. 첨단 기술부터 표준, 레거시 D램, 플래시 스토리지에 이르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스마트는 표준·맞춤형 러기다이즈드(ruggedized) 메모리 및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고성장 시장이 원하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수요를 충족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2300532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폼팩터.pdf

웹사이트: https://www.smartm.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마트 모듈러 테크놀로지스(SMART Modular Technologies)
제품 마케팅 문의
빅터 차이(Victor Tsai)
제품 마케팅 담당
+1-650-534-8593
victor.tsai@smartm.com

미디어 문의
존 크룩(John Crook)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담당
+1-510-474-8326
john.crook@smart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