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 삼계탕 밀키트·코로나19 방역 물품 마음 담아 전달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 안전한 여름나기 지원

2022-07-27 18:21
고양--(뉴스와이어)--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김상래)가 26일 코로나19가 장기화되는 가운데 범죄 피해로 힘든 생활을 보내는 피해자분들에게 중복을 맞아 삼계탕 밀키트와 코로나19 방역 물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장동철 의정부지방검찰청고양지청장을 비롯한 안병수 차장검사, 정보영 형사2부장검사, 이혜원 전담검사, 김소연 전담검사, 센터 이사 및 위원 15명이 참석했다.

장동철 의정부지방검찰청고양지청장은 격려사를 통해 “코로나19와 무더위로 힘든 범죄 피해자분들에게 건강한 여름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검찰에서도 피해자의 빠른 회복을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피해자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김상래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은 “센터 이사·위원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피해자들이 실질적인 체감을 할 수 있도록 맞춤형 지원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범죄 피해자들의 인권 보장과 피해 회복을 목적으로 설립됐으며, 범죄로 피해를 본 사람 및 유가족을 대상으로 신체적, 재산적, 정신적 피해 등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와 온라인 상담을 통해 하면 된다.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 개요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범죄로 피해를 입은 사람 및 유가족들에게 형사사법 절차상 권리를 보호하고 신체적, 재산적, 정신적 피해 등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pcvc.kcva.or.kr/

연락처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
조영곤 사무처장
031-932-8291
이메일 보내기

상담 문의
031-932-129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