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E1 개인택시 운송사업자 카드’ 출시

뉴스 제공신한카드
2022-08-01 09:10
신한카드 E1 개인택시 운송사업자 카드
신한카드 E1 개인택시 운송사업자 카드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01일 -- 신한카드가 E1과 함께 고유가로 인해 비용 부담이 커진 개인택시 운송사업자를 위한 카드를 선보였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개인택시 운송사업자를 대상으로 LPG 충전 시 최대 2% 혜택을 제공하는 ‘E1 개인택시 운송사업자 신한카드(이하 E1 개인택시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이 카드는 개인택시 운송사업자가 E1 충전소에서 LPG 충전 시 이용금액의 최대 1%를 E1 오렌지포인트로 적립해준다. E1 충전소 중 우대충전소에서는 1%가 적립되며, 비우대충전소에서는 0.5%가 적립된다. E1 오렌지포인트 적립서비스는 전월 이용금액 조건 및 적립 한도 제한이 없다.

또한 E1 개인택시 신한카드는 포인트 적립과 동시에 최대 1% 할인 혜택도 월 할인 한도 제한없이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일 경우 0.5% 할인이 제공되며, 전월 10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1%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LPG 충전 이용금액이 전월 실적에 포함돼 전월 실적 조건을 충족하기 쉽게 구성됐다.

아울러 E1 개인택시 신한카드는 이용이 빈번한 요식, 의료 업종에서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50만원 이상을 이용하면 요식·의료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5%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일 1회 할인이 가능하며 월 최대 할인 한도는 1만원이다.

더불어 기존 개인택시사업자가 E1 충전소를 이용할 때 ‘개인택시면세 유류 구매카드’와 ‘E1 오렌지포인트카드’ 2장을 모두 제시해야 했던 불편함을 카드 하나로 통합해 회원의 편의성을 높였다. E1 오렌지포인트는 E1 충전소에서 LPG 충전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CU, 이마트, CGV 등 다양한 제휴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없으며,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E1과 함께 개인택시 운송사업자의 혜택과 편의성에 주안점을 두고 상품을 기획했으며, 향후 공공 분야에서의 상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공익성 증대를 위해 지속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기획홍보팀
02-6950-846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신한카드

배포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