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M, 업계 최초 100% 바이오 기반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Stanyl® B-MB’ 출시

  • DSM 엔지니어링 머티리얼즈 코리아가 바이오 기반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Stanyl® B-MB’를 출시했다

    DSM 엔지니어링 머티리얼즈 코리아가 바이오 기반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Stanyl® B-MB’를 출시했다

  • DSM 엔지니어링 머티리얼즈 코리아가 바이오 기반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Stanyl® B-MB’를 출시했다

    DSM 엔지니어링 머티리얼즈 코리아가 바이오 기반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Stanyl® B-MB’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01일 -- DSM 엔지니어링 머티리얼즈(이하 DSM)가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소재 Stanyl®를 개량해 업계 최초로 최대 100% 바이오 기반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Stanyl® B-MB (Bio-based Mass Balanced)를 국내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Stanyl® B-MB는 100% 바이오매스-폐기물 공급 원료로 제작된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이자 ISC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솔루션으로, 생산에 필요한 탄소 발자국을 기존 제품의 절반으로 감소한 점이 특징이다. 이는 생산 톤당 3.3톤의 CO2 감소를 의미하며, 이는 스마트폰 42만대를 충전하는 것과 같다.

특히 Stanyl® B-MB는 친환경 소재로 전환된 제품이지만, 기존 DSM Stanyl®과 정확히 동일한 특성, 성능 및 품질을 제공한다. 우수한 고온 역학과 우수한 흐름 및 가공, 뛰어난 내마모성과 내마찰성을 갖췄다.

기존 Stanyl®는 USB 커넥터, 자동차 및 산업용 액추에이터 기어, 파워트레인 타이밍 체인, 베어링 케이지 및 식품 접촉 컨베이어와 같은 자동차, 전자, 전기 및 소비재 산업 등 고온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소재로서 사용돼 왔다.

DSM은 이런 100% 바이오 기반 고온 폴리아미드 제품의 출시는 고객이 순환 및 바이오 기반 경제로의 전환을 지원함으로써 지구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며 지속 가능성을 달성하려는 기업의 지속적인 노력도 강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처럼 소비자와 규제 기관 모두가 지속 가능한 소재를 요구하는 상황에서 100% 바이오 기반 Stanyl® B-MB 출시는 우리 업계에 중요한 진전이라며 앞으로도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줄이고, 지속 가능하게 공급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DSM은 바이오 기반 소재, 재활용 기반 소재, 안전 소재 등 지속 가능한 에너지 및 자원 솔루션 개발을 선도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소싱, 순환 활성화 및 단순한 솔루션이란 세 가지 핵심 골자를 기반으로 한 SimplyCircular™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

디에스엠엔지니어링머티리얼즈코리아 개요

DSM 엔지니어링 머티리얼즈는 바이오 기반 소재, 재활용 기반 소재, 안전 소재 등 지속 가능한 에너지 및 자원 솔루션 개발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고성능 플라스틱의 글로벌 공급 기업으로서 자동차, 전자제품, 생활용품 등 각 산업 분야에서 더 강하고 더 가벼우며 더 안전한 플라스틱 솔루션을 개발 및 제작해 전 세계 50여 국가, 200여 도시에 보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sm.com/markets/engineering-...

언론 연락처

디에스엠 엔지니어링 머티리얼즈코리아 홍보대행
크레이지피알
이민호
070-7096-000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