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승달문화예술회관, 상주단체 교류 협력 공연 ‘말하는대로 윤사장’ 선봬

뉴스 제공극단갯돌
2022-08-01 16:22
‘말하는대로 윤사장’ 무안승달문화예술회관 공연 포스터
‘말하는대로 윤사장’ 무안승달문화예술회관 공연 포스터
무안--(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01일 -- 극단 갯돌은 극단 삼육오(대표 이미리)가 8월 12일 무안승달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연극 ‘말하는 대로 윤사장’을 무대에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22년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 상주단체 교류 협력 공연으로, 무안승달문화예술회관 상주단체인 극단 갯돌과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 상주단체인 극단 삼육오가 각 지역민에게 극단의 레퍼토리 공연을 선보임으로써 지역민의 문화 향유권 확산을 위한 체험 및 관람의 장을 마련하는 교류 협력 공연의 취지를 갖는다.

말하는 대로 윤사장은 지적 장애를 앓고 있는 해복과 그러한 형을 지극정성으로 돌보는 동생 달복이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은 슈퍼를 운영하며 살아가며, 그 과정에서 서로의 마음을 들여다보게 되는 휴먼 가족드라마이다. 이 공연은 2021년 11월 전주에서 초연 당시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관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극단 삼육오 담당자는 “이번 작품을 통해서 가족과 이웃 간의 참다운 정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무안군민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해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전 좌석 무료이며, 공연과 예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무안승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또는 극단 삼육오 기획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극단 갯돌의 공연은 11월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극단갯돌 개요

극단갯돌은 1981년 창단한 전라남도 지정 전문 예술단체다. 문관수 대표 외 16여 명의 젊은 문화 일꾼이 패기와 실험 정신으로 우리 연극 찾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그동안 전라도 마당극을 비롯해 노래극, 연극, 뮤지컬, 아동극, 청소년극 등 여러 형식과 시대를 날카롭게 비판하는 시대 정신으로 환경, 통일, 역사, 교육 등의 문제를 다룬 작품을 전통적 민족정서를 바탕으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etdol.com

연락처

극단갯돌
기획실
안영제 실장
010-4631-2434
이메일 보내기

극단 삼육오 기획
010-6693-3086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극단갯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