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치텍, 클라우드 운영관리 제품 출시 10주년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클라우드 운영관리 업무 자동화하고 DevOps 체계 적용해 민첩한 서비스를 제공
회사가 보유한 24년간의 관리 노하우 집약

출처: 와치텍
2022-08-05 07:40
  • IT 통합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와치텍

    IT 통합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와치텍

  • WatchAll 대시보드 화면 예시

    WatchAll 대시보드 화면 예시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05일 -- IT 통합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와치텍이 클라우드 통합 운영관리 솔루션 ‘와치올 클라우드(WatchAll Cloud)’ 출시 10주년을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와치올 클라우드는 2012년 제품 출시 이후, 그해 8월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인증을 취득한 이래 10년간의 고객사 구축 경험과 클라우드 운영관리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클라우드에 대한 표준화된 관리 환경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와치올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운영관리 업무를 자동화하고 DevOps 체계를 적용해 민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전체 클라우드 자원에 대한 △셀프서비스 △프로비저닝 △오토스케일링 △미터링 △지속통합 및 배포(CI·CD) △장애 근원지 자동추적(RCA) △옵저버빌리티(Observability) 등 핵심 기능을 탑재해 단일 플랫폼 기반 최적의 운영관리 환경을 구현한다.

빅데이터·머신러닝 기술을 적용한 와치올 클라우드는 서비스 규모 등에 대한 AI 연관분석을 바탕으로 관점별 서비스 이용자가 필요로 하는 맞춤형 프로비저닝 기능을 수행하고, 이를 통해 오버프로비저닝 없는 클라우드 자원의 최적화 활용이 가능하도록 한다.

와치텍 홍보 담당자는 “와치올 클라우드는 매년 기능 업그레이드와 AI 자동화 기술 적용을 거쳐 회사가 보유한 24년간의 관리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클라우드 통합관리 환경 구축을 희망하는 많은 고객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와치올 클라우드는 시스템 도입을 희망하는 고객에 한해 특별 혜택을 적용, 도입 문의, 제품 시연, 서비스 관리 범위 및 커스터마이징 수준 협의를 거쳐 클라우드 운영관리 환경을 새롭게 구축하게 된다.

한편 와치텍은 올 상반기, 인프라 규모에 상관없는 직관적이고 자동화된 통합관리 환경을 구현하는 옵저버빌리티(Observability) 기능을 ‘와치올 통합 대시보드’, ‘와치올 클라우드’ 등에 탑재해 관리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바 있다.

와치텍 개요

1999년 1월 설립된 와치텍은 IT 인프라 통합 운영 솔루션 개발/납품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 최다 고객사를 보유한 업계 1위 전문기업이다. 설립 당시 외산 제품이 독점하던 시장 환경에 맞서 꾸준한 신기술 개발·투자로 국내 최다 고객을 확보한 회사가 됐다. 와치텍은 관련 솔루션 분야의 세계 최고가 되기 위해 초심으로 끊임없이 노력하며,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watchtek.co.kr

언론 연락처

와치텍
경영관리본부
박지승 담당
02-783-133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