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와인 테크놀로지 코라빈, 혁신적 와인 보존 시스템 국내 론칭

혁신적인 와인 보존 시스템, 세계 60여개국에서 사용 중

코라빈, 8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타임리스 식스 플러스 론칭 기념 15% 할인 행사 진행

뉴스 제공아이디앤씨랩
2022-08-08 10:13
코라빈 소개 동영상
코라빈의 와인 보존 시스템 타임리스 식스 플러스
코라빈의 와인 보존 시스템 타임리스 식스 플러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08일 -- 코라빈 국내 유통·마케팅 기업인 아이디앤씨랩(대표 장우석)은 글로벌 와인 테크놀로지 기업 코라빈이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이에 아이디앤씨랩은 한국 와인 시장이 1조원 규모로 빠르게 성장하는 상황에서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마케팅 및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계획이다.

코라빈은 비활성 가스를 주입해 와인을 병 단위가 아닌, 잔 단위로 마실 수 있도록 하며 병에 남은 와인 수명을 약 3년 이상 보존할 수 있는 와인 보존 시스템이다. 세계 60여개국 와인 전문가와 유명 레스토랑과 와이너리 등에서 잘 알려져 있다.

코라빈은 이번 공식 론칭을 기념해 코라빈을 대표하는 타임리스 식스 플러스(Timeless Six +)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8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타임리스 식스 플러스는 특허받은 기술로 코르크를 따지 않고 니들을 사용해 와인을 잔 단위로 즐길 수 있도록 하며, 남은 와인이 변질되는 것을 최소화해 마지막 잔까지 그 맛과 향을 보존한다. 타임리스 식스 플러스에는 △시스템 본체 △질소 캡슐 △에어레이터 △스크루 캡 △캐리 케이스가 포함된다.

장우석 아이디앤씨랩 대표는 “한국에 와인을 즐기는 분들이 증가하면서 한국 와인 시장은 글로벌 기업들에도 주목받는 시장”이라며 “이번 코라빈 론칭을 통해 국내 고객들이 부담 없이 와인을 병 단위가 아닌, 잔 단위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코라빈(Coravin) 개요
 
코라빈은 2013년에 설립됐으며, 현재 60여개 국가에서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독보적 방식의 와인 보존 시스템 전문 기업이다. 코라빈은 ‘모든 사람에게 혁신을 통한 와인의 탐험에 대한 영감을 주고, 각 사람에게 와인에 대한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한다’란 사명 아래 전 세계 유명한 와이너리, 레스토랑, 리테일 등에서 Wine-by-the-glass(한 잔의 와인) 프로그램을 할 수 있도록 하며 소믈리에, 와인 평론가, 와인 전문가 및 애호가들에게 와인 보존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링크
코라빈 코리아: https://www.coravinkorea.com/

웹사이트: https://www.idnclab.com/

연락처

아이디앤씨랩
장우석
070-4064-495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아이디앤씨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