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씨티재단-유엔개발계획의 유스 코랩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정책 담화 후원

뉴스 제공
한국씨티은행
2022-08-09 10:24
서울--(뉴스와이어)--한국씨티은행(은행장 유명순)은 8일 씨티재단이 유엔개발계획 등 파트너들과 함께 ‘2022 아태 지역 정책 담화: 포용적 디지털 경제 구축을 위한 혁신과 민관 파트너십’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스 코랩(Youth Co:Lab)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로 진행됐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정부·산업·학계 등 각 부문 전문가들이 참여해 취약계층을 포용하는 디지털 경제 구축에 대해 논의했다.

유스 코랩 프로그램은 리더십, 사회적 혁신 및 기업가 정신을 통해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지속가능개발목표(SDGs)를 달성하고자 씨티재단(Citi Foundation)과 유엔개발계획(United Nations Development Programme)이 2017년에 공동으로 시작했다. 이후 지금까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8000명이 넘는 젊은 사회적 기업가와 1000여개 사회적 기업이 유스 코랩 지원을 받았으며, 올 7월에는 ‘2022 유스 코랩 서밋’이 싱가포르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한국씨티은행과 씨티재단은 앞으로도 유스 코랩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 기업 및 소셜 벤처들을 이끄는 청년 기업가들을 꾸준히 지원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연락처

한국씨티은행
커뮤니케이션부
김정륜
02-3455-2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