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미국 뉴저지주 하원의원 엘렌 박 초청 특강 개최

한국계 미국인 여성 하원의원

8월 11일 건국대 행정관에서 교수, 학생 대상 대면 특강

뉴스 제공건국대학교
2022-08-09 11:01
건국대학교가 미국 뉴저지주 하원의원 엘렌 박을 초청해 특강을 진행한다
건국대학교가 미국 뉴저지주 하원의원 엘렌 박을 초청해 특강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09일 -- 건국대학교는 엘렌 박 미국 뉴저지주 하원의원이 8월 11일 오후 4시 건국대 행정관에서 ‘미국 한인들의 정치 참여 실태와 전망’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한인 여성으로는 처음으로 뉴저지주에서 하원의원에 선출된 엘렌 박 의원은 여섯 살 때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갔고, 약 20년간 뉴욕에서 형사 및 부동산 법 전문 변호사로 활동했다. 민주당 소속으로 올해 1월 연방 하원의원 취임한 뒤 금융기관 및 보험 위원회, 과학기술혁신 위원회 등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녹색 이니셔티브를 지지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 특강은 건국대 교수진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행정관 대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이번 특강을 위한 건국대 방문에는 뉴저지주 한인 타운인 펠리세이즈파크의 크리스토퍼 정 시장과 다니엘 박 테너플라이 시의원 등 미국 뉴저지주 정치 인사들이 함께한다.

웹사이트: http://www.konkuk.ac.kr

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서은솔 담당
02-450-313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건국대학교

배포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