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빼, 더현대서울에 여성 브랜드 신규 입점

출처: 스타일엠
2022-08-11 09:30
  • 몸빼의 트렌치코트 오드리

    몸빼의 트렌치코트 오드리

  • 몸빼가 더현대서울에 여성 브랜드 매장을 신규 입점했다

    몸빼가 더현대서울에 여성 브랜드 매장을 신규 입점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11일 -- 스타일엠의 브랜드 몸빼(MOMBBE)가 더현대서울 3층 FASHION Floor에 7월 28일 신규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우아한 실루엣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하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몸빼는 현대 판교점에서 첫 오프라인 매장 개장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더 젊은 감각의 더현대서울에서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몸빼 담당자는 “기존 몸빼의 브랜드 고객층보다 젊은 ‘MZ의 성지’가 불리는 더현대서울에 입점하면서 기대 반 우려 반으로 운영을 시작했다”며 “젊은 세대에도 하이 퀄리티와 세련된 디자인이 높은 호응을 보이고 있다. MZ부터 미시, 패셔너블한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좋은 반응을 얻으며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더현대서울 입점을 계기로 몸빼의 새로운 세대로의 확장 가능성을 볼 수 있었고, 활기차고 기분 좋게 시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몸빼가 지향하는 패션은 Non-Age(나이 불문)이다. 콘셉트와 디자인 초안부터 연령층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본연의 몸빼(MOMBBE)다운 세련되고 웨어러블한 실루엣과 감각을 기본으로 생각하며, 옷을 만든다.

몸빼는 오픈한 뒤 생각했던 것보다 큰 반응이 이어져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고품질 원단과 테일러링을 직접 경험하고, 믿고 찾아주는 고객층이 많아지는 부분에서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스타일엠 개요

스타일엠은 패션 기업으로 여성복 몸빼(MOMBBE) 브랜드 론칭 후 오랜 기간 매출액 기준 최상위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ombbe.co.kr/

언론 연락처

스타일엠
박수지
1522-397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