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전트, 제4회 연례 모던 거버넌스 서밋 연사진 발표

딜리전트의 ’2022 모던 거버넌스 서밋’서 조직 복원력 구축, 위험 완화, 확신 있는 운영 위한 통찰 및 모범 사례 공유

2022-08-10 14:20
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10일 -- 딜리전트(Diligent)가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텍사스 오스틴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연례 ’모던 거버넌스 서밋(Modern Governance Summit, 약칭 ‘MGS’)’의 기조연설자 및 의제를 9일 발표했다.

딜리전트는 지배 구조·위험·규제 준수(GRC), 감사 및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전반에 걸쳐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이번 MGS에는 세계 유명 지도자들이 모여 위험 및 전략, 윤리 및 규정 준수, ESG, 디지털 전환 등 핵심 현안을 조명한다. 참가자들은 업계 동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할 뿐 아니라 ’세계의 균형: ESG 정립’, ’목표 중심의 삶: 가치와 윤리를 우선하는 비즈니스’, ’진화하는 위험 환경 - 지정학적·재무적 위험의 의미’, ’사베인스 옥슬리법(Sarbanes-Oxley, SOX) 제정 이후 변한 것과 변하지 않은 것’, ’앞서나갈 용기: 목표 지향적인 기업 구축에 필요한 요소’ 등의 세션을 통해 업계 전문가의 의견을 들을 수 있다. 전체 의제는 이 링크(https://www.diligent.com/modern-governance-summ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MGS에서 영감을 줄 전문가들은 다음과 같다.

· 시자 사히드(Shiza Shahid): 기업가, 투자자, 기술자 및 영향력 있는 리더인 시자 사히드는 노벨상 수상자 말랄라 유사프자이(Malala Yousafzai)와 함께 말랄라 펀드(Malala Fund)를 공동 설립하고 창립 CEO로 펀드를 이끌었다. 현재 음식과 가정 요리라는 시각을 통해 제품을 만들고 문화적 전통을 기념하는 이야기를 들려주며 지역 사회에 재투자하는 임무 중심적인 전자상거래 스타트업인 아워 플레이스(Our Place)의 공동 설립자다. 시자 사히드는 가치와 윤리를 우선하는 비즈니스에 관한 연설을 할 예정이다.

· 모이제스 나임(Moisés Naím): 국제 신디케이트 칼럼니스트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나임 박사는 1990년대 초 베네수엘라 통상산업부 장관, 베네수엘라 센트럴 뱅크 이사, 월드 뱅크 총괄을 역임했다. 이번 서밋에서 지정학적 위험과 전략에 관한 주제로 기조연설을 한다.

· 셰론 왓킨스(Sherron Watkins): 엔론 코퍼레이션(Enron Corporation) 기업 개발 부사장을 역임한 셰론 왓킨스는 기업의 위법 행위를 폭로해 SOX 기업 개혁법을 제정하는 기틀을 마련했다. 20년 전 SOX 제정 이후로 어떤 것이 변하고 변하지 않았는지를 살펴보는 패널 토론에 참여한다.

· 신시아 쿠퍼(Cynthia Cooper): 소속 팀이 미국 역사상 최대 규모의 회계 사기를 폭로한 월드콤(WorldCom)의 사내 감사 부사장을 역임한 회계사인 신시아 쿠퍼는 SOX 이후의 변화를 이야기하는 패널 토론에 참여한다.

· 마이클 몬텔롱고(Michael Montelongo): GRC 자문 서비스(GRC Advisory Services, LLC)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인 마이클 몬텔롱고는 라틴계 미국인 최초로 부시 행정부 19대 재무관리차관보 및 미 공군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지명돼 맡은 소임을 다했다. 신시아 쿠퍼 및 셰론 왓킨스와 함께 SOX 패널 토론에 참여한다.

· 비나 라마니(Veena Ramani): Veena Ramani, FCLT글로벌(FCLTGlobal) 연구 이사 겸 기업 지배구조, 기후 변화 및 ESG 문제 전문가인 비나 라마니는 주주 및 이해 관계자의 ESG 활동 준비 및 ESG 정립에 관한 주제로 열리는 패널 토론에 참여한다.

· 엔리크 아세베도(Enrique Acevedo):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 멜린다 게이츠(Melinda Gates), 코피 아난(Kofi Annan) 등 세계 최고의 지도자들을 인터뷰한 CBS 특파원 엔리크 아세베도는 ’세계 균형: ESG 정립’을 주제로 한 패널 토론을 진행한다.

브라이언 스태포드(Brian Stafford) 딜리전트 CEO는 ”오늘날 조직은 불확실성이 산재하는 복잡하고 계속 진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을 마주하고 있다”며 ”이 시대에는 GRC, 감사 및 ESG 전문가의 역할이 더 중요해졌다. 이번 서밋에 참여하는 리더들과 직접 소통하면서 성과, 위험 및 목표가 교차하는 지점을 탐색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세계의 유명 연설자들을 초대할 수 있어 영광이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는 모던 거버넌스 서밋은 이사회 구성원부터 기업 비서, 법률 고문, 최고 규정 준수 책임자(CCO) 및 기타 거버넌스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수천 명의 리더가 한자리에 모이는 최대 규모의 GRC 행사다. GRC 실천을 촉진하고 오늘날 조직이 직면한 주요 문제를 탐색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행사의 참가자에게는 2.5일 간의 사고 리더십, 네트워킹 및 제품 교육 기회가 주어진다.

행사는 언론에 공개되며 대부분의 일정이 기록으로 남겨진다. 자세한 정보 및 참가 등록은 이메일(press@diligent.com)로 문의하면 된다.

딜리전트(Diligent) 개요

딜리전트는 지배구조·위험·규제 준수, 감사 및 ESG 전반에 거쳐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을 제공하는 현대적 지배구조 분야의 세계적 기업으로 전 세계 2만5000여 고객사의 사용자 100만여 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딜리전트는 소프트웨어, 통찰력 및 확신으로 혁신적 리더들이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목적을 달성하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diligent.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8090052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diligen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딜리전트(Diligent)
줄리아 핸버리(Julia Hanbury)
선임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1-604-669-4225
Jhanbury@diligent.com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Diligent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