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진한 고기 맛 일품인 ‘알포’ 리뉴얼 출시

합성 착색료와 보존제 없어 안심하고 급여 가능
환경을 생각해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포장재 사용

2022-08-11 09:25
  • 네슬레 퓨리나가 리뉴얼 출시한 퓨리나 알포(성견용 1.5kg, 강아지용 1.3kg)

    네슬레 퓨리나가 리뉴얼 출시한 퓨리나 알포(성견용 1.5kg, 강아지용 1.3kg)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11일 --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균형 잡힌 영양식 프리미엄 브랜드 ‘퓨리나 알포’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강아지용 2종과 성견용 3종으로 선보이는 리뉴얼된 알포는 합성 착색료와 보존제가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착색료와 보존제가 빠지면서 기존의 알록달록한 색상에서 갈색으로 키블이 변경됐다.
 
알포는 반려인들 사이에서도 반려견들이 선호하는 진한 고기 맛 스테이크 알갱이를 함유한 기호성 높은 사료로 정평이 난 제품이다. 네슬레 퓨리나는 이러한 진한 고기 맛과 함께 △치아와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풍부한 칼슘 △근육 발달의 도움을 위한 고품질 단백질 △면역력 증진을 위한 항산화 성분 △피부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 3&6을 제품에 담아 기존의 장점을 살렸다.
 
네슬레 퓨리나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1세 이하 강아지용에 뇌 발달 촉진과 혈중 지질 저하 등에 도움을 주는 DHA 불포화 지방산을 추가로 첨가해 반려견에게 균형 잡힌 완전 영양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퓨리나 알포는 △1세 이하 강아지용(1.3kg, 2.6kg) △1세 이상 성견용(1.5kg, 3kg, 10kg)으로 구성돼 반려견의 나이와 몸무게 맞춰 급여할 수 있다. 제품 상단에는 100% 재활용이 가능한 포장재에만 부착하는 ‘퓨리나 케어 마크’를 부착해 펫푸드 제조를 위한 노력뿐만 아니라 깨끗한 지구를 위해 노력하는 퓨리나의 가치를 알리고자 했다. 퓨리나는 올해까지 포장재의 69%를 재활용 또는 재사용이 가능한 재질로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네슬레 퓨리나 담당자는 “알포는 80여 년 동안 수많은 연구 개발과 투자를 거쳐 온 프리미엄 브랜드”라며 “리뉴얼 출시된 알포가 앞으로도 반려인들이 반려견에게 더 안심하고, 건강하게 급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127년 역사를 가진 기업으로 미국에서 1926년 세계 최초로 반려동물 전문 연구소를 설립해 세계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전문 연구소를 미국과 프랑스에 두고 27개국에서 연구개발에만 5000명 이상의 전문가가 지속해서 반려동물 건강부터 복지까지 지속해서 연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brand.purinapetcare.co.kr/

언론 연락처

네슬레 퓨리나 홍보대행
KPR
노현정 AE
02-3406-287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