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습기 및 침수로 인한 전동공구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8월부터 9월 30일까지 습기, 침수 피해 점검 서비스 진행, 택배 접수도 가능해

서비스 대상은 분해 및 조립 가능한 M12, M18 모든 제품

뉴스 제공밀워키 코리아
2022-08-11 09:36
밀워키가 태풍과 장마가 잦은 여름철, 습기 및 침수 피해를 본 밀워키 전동공구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밀워키가 태풍과 장마가 잦은 여름철, 습기 및 침수 피해를 본 밀워키 전동공구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11일 --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태풍과 장마가 잦은 여름철을 맞아 습기 및 침수로 피해를 본 밀워키 전동공구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8월부터 9월 30일까지 2달간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는 밀워키 HDC 서비스 센터에서 무상으로 이뤄지며, 제품을 분해해 약품 세척하고 건조·조립하는 등의 과정으로 점검한다. 서비스 대상은 분해 및 조립이 가능한 M12, M18 전 제품이다.

습기가 높은 장소에 장기간 노출됐거나 침수당한 전동공구는 내부 전자류 및 기어류 부품에 고장이 발생할 수 있고, 녹이 발생해 제품 수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밀워키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부품의 수분을 제거하고, 세척과 그리스 재도포를 진행하는 등 여름철 전동공구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미리 방지한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해당 제품을 가지고 △서울 청계 △경기도 수원 △부산에 있는 밀워키 HDC 서비스 센터를 찾으면 된다. 밀워키는 서비스 센터를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택배 접수’도 함께 진행한다. 택배 접수를 진행할 고객은 ‘여름철 습기 및 침수로 인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으려 한다’는 코멘트와 함께 제품을 배송하면 되며, 발생하는 택배비 중 최초 1번은 고객 부담으로 진행된다.

밀워키 담당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되는 무상점검 서비스는 여름철이 되면 습기 및 침수로 인한 점검 신청이 평소보다 5% 이상 늘어나는 빅데이터 분석에서 착안했다”며 “이번 서비스는 총 점검 시간이 평균 30분 안팎으로 편리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이 서비스를 받아 여름철 고장을 미리 방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ilwaukeetool.co.kr

연락처

밀워키 홍보대행
KPR
하홍일 AE
02-3406-286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밀워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