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커넥트, 유럽 뮤직 페스티벌 현장서 ‘아자르 글로우 업’ 캠페인 개최
영국, 프랑스, 독일 뮤직 페스티벌 현장에서 유럽 Z세대와 소통
아자르를 통해 전 세계 사람과 연결되는 즐거운 경험 선사
국내 이용자 대상 ‘아자르 3초포차’도 진행 중… 8월 12~13일 강남서 마지막 이벤트 열려
7월부터 약 2개월간 진행되고 있는 아자르 글로우 업 캠페인은 유럽 Z세대에게 아자르를 알리고, 아자르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이퍼커넥트는 영국과 프랑스, 독일에서 개최되는 13개의 뮤직 페스티벌 현장에서 유럽 각국의 현지인들이 아자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페스티벌 현장 및 인근에서 ‘아자르 사운드 트럭’을 운영하고, 아자르 사운드 트럭을 방문해 아자르 계정을 생성하면 페스티벌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글리터 팩, 선글라스, 선풍기, 버킷햇 등을 증정한다. 또한 아자르 프로모션 코드와 앱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페스티벌 배경 필터를 제공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국가에 따라 경품 이벤트, 메이크업 및 DJ 세션 등을 마련했다.
하이퍼커넥트 담당자는 “유럽 시장에서 얻고 있는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진행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유럽 이용자가 아자르를 경험하는 기회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하이퍼커넥트는 아자르를 통해 전 세계 사람을 만나고 소통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글로벌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퍼커넥트는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도 아자르를 경험할 기회와 새로운 만남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여름맞이 이벤트 ‘아자르 3초포차’를 마련했다.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아자르 3초포차에서는 △아자르를 체험해볼 수 있는 아자르 ‘이펙트 체험존’ △아자르 프레임 및 배경을 활용한 포토부스 ‘3초필름’ △LED 부채 및 풍선과 보석 반지를 비롯한 ‘굿즈드로우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7월 이태원에서 시작한 해당 이벤트는 8월 12일~13일 강남을 마지막으로 종료된다. 운영 장소 및 자세한 정보는 아자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퍼커넥트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유럽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글로벌 모바일 데이터 분석 업체 센서타워가 발표한 ‘2022 유럽 데이팅 및 소셜 디스커버리 앱 현황’ 보고서에 따르면 아자르는 2019년부터 2021년까지 3년 연속 유럽 내 데이팅 및 소셜 디스커버리 앱 다운로드 수와 소비자 지출 기준에서 모두 3위 내에 이름을 올려 그 인기를 입증했다. 2020년에는 유럽 전체 구글 플레이 비게임 기준 4위(센서타워 조사), 2020년 12월 애플 앱스토어 소셜 네트워크 기준 전 세계 60개국에서 매출 Top 10(앱 애니 기준)을 기록했다.
웹사이트: https://hyperconnect.com/
연락처
하이퍼커넥트 홍보대행
KPR
정숙영 대리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