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미래 기술 인재 육성 위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비영리 기구와 협력

2022-08-12 17:14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12일 -- 글로벌 서비스 및 솔루션 제공업체 레노버(Lenovo)가 8월 12일 ‘국제 청소년의 날(International Youth Day)’을 맞아 미래 기술 인재 양성을 위한 자사 프로그램 및 활동을 발표했다.

이를 위해 △TNS 인도 재단(TNSIF) △호주·뉴질랜드의 코드 라이크 어 걸(Code Like A Girl) △일본의 와플(Waffle) △솔브 에듀케이션(Solve Education!)을 포함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를 포함한 아세안 국가 및 홍콩의 국제 비영리 기관 및 단체와 협력에 나선다.

레노버는 자선 활동 프로그램 및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1500만명을 지원하고 있다. 이 가운데 하나로 장학 사업 ‘트랜스포미(TransforME)’를 통해 2025년까지 100만명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목표에 집중하고 있다. 또 레노버는 아시아 태평양 전역 단체들과 오랜 파트너십을 통해 청소년, 특히 취약계층을 중심으로 STEM 교육에 대한 접근성을 증진하는 한편 인지도 제고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kr/ko/

언론 연락처

한국레노버 홍보대행
KPR
성예림 AE
02-3406 219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