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연세유업, 청정 제주가 낳은 ‘연세제주란’ 2종 출시

제주 한라산의 화산암반수를 먹고 자란 닭이 낳은 신선한 계란

사육환경과 사료까지 꼼꼼히 고려해 생산, 연세유업 콜드체인시스템으로 신선하게 소비자에게 배송

2022-08-16 09:14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출시한 제주의 영양분을 듬뿍 담은 ‘연세제주란’ 2종 제품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출시한 제주의 영양분을 듬뿍 담은 ‘연세제주란’ 2종 제품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16일 --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가 확산하고 있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제주도 한라산 중턱에 있는 연세유업 전용 농장에서 화산암반수 등 제주의 영양분을 듬뿍 담은 ‘연세제주란’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전용 농장을 자유롭게 뛰어놀며 행복하게 자란 닭이 낳은 ‘동물복지 유정란’과 제주 화산암반수를 비롯해 발효사료를 먹고 자란 ‘무항상제 목초란’으로 구성된 연세제주란은 무항생제, 동물복지 인증 기준을 충족하는 축사에서 자란 닭이 낳은 달걀이다.

연세유업이 이번에 출시한 계란은 항생제와 살충제, 산란 촉진제, 합성 착색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특화된 미생물 발효사료를 급여 받은 닭을 통해 얻은 제품이다. 특히 연세유업은 매실·마늘·백년초 등 제주의 다양한 자연산물을 활용해 만든 미생물 발효사료를 급여해 제주 자연의 영양분을 충실히 담고자 노력했다.

연세제주란은 산란일로부터 3일 이내의 제품만이 상품화돼 유통된다. 또 60년 역사를 갖춘 연세유업의 콜드체인시스템을 활용해 배송을 진행하는 만큼 안전하고 신선하며 위해요소 중점관리 기준(HACCP) 인증으로 신뢰를 더 했다.

이번 제품을 출시한 연세유업 담당자는 “안전하고 신선한 식품을 찾는 이들과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동물복지 유정란과 무항상제 목초란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가정을 찾아가는 신선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home.yonseidairy.com

연락처

연세대학교 연세유업 홍보대행
KPR
하홍일 AE
02-3406-286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연세대학교 연세유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