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50년 수산물 노하우 담은 가정간편식 ‘간편요리 KIT’ 2종 출시

뉴스 제공동원F&B (코스피 049770)
2022-08-16 09:19
동원F&B가 출시한 ‘간편요리 KIT’ 2종
동원F&B가 출시한 ‘간편요리 KIT’ 2종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16일 --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50년 수산물 전문 노하우를 담은 가정간편식(HMR) ‘간편요리 KIT’ 신제품 2종(골뱅이 비빔면, 골뱅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간편요리 KIT는 꼬막·골뱅이 등 손질하기 까다롭고 보관이 어려운 수산물을 고온 처리 공법으로 열처리해 수산 원물의 맛과 식감은 살리고 비린내를 제거한 수산물 HMR 제품이다. 각종 부재료와 양념 등이 함께 들어있어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간편요리 KIT 2종은 골뱅이와 어울리는 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밀키트형 제품이다. ‘골뱅이 비빔면’은 쫄깃한 골뱅이와 라면 사리, 특제 양념 소스 등이 동봉돼 간편하게 비벼 먹을 수 있다. ‘골뱅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마늘과 올리브 오일로 풍미를 더한 양념 소스와 골뱅이, 이탈리아풍 스파게티면, 홍고추, 버섯 등이 들어있어 전문점 수준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간편요리 KIT 2종은 취향에 따라 양파·오이·고추 등 다양한 부재료를 추가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파우치 봉투에 담겨 간식이나 안주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다.
 
동원F&B는 1969년 동원산업 창립 이후 1982년 국내 최초의 참치캔 ‘동원참치’를 시작으로 꽁치 캔, 골뱅이 캔, 꼬막 캔 등 다양한 수산 캔으로 국내 수산 식품 시장 1위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종합식품기업이다.
 
동원F&B는 최근 HMR 제품의 간편함과 더불어 이색적이고 다양한 맛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수산 HMR 제품을 선보여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수산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간편요리 KIT 골뱅이 비빔면의 가격은 361.5g(1~2인분)에 8980원이며, 간편요리 KIT 골뱅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의 가격은 330g(1~2인분)에 898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홍보팀
전세원 주임
02-589-343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동원F&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