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2022년 2분기 지속 가능성 영향 프로그램 성과 발표

2022-08-16 11:01
파리--(뉴스와이어)--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슈나이더 지속 가능성 영향(Schneider s Sustainability Impact, 이하 SSI) 프로그램의 2022년 2분기 성과를 발표했다.

2022년 지구 생태용량 초과의 날은 지난해 7월 29일보다 하루 앞당겨진 7월 28일로 바뀌면서 지구에 미치는 인류의 악영향을 시급히 해결해야 할 필요성을 적나라하게 일깨워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슈나이더 지속 가능성 영향(SSI) 대시보드는 자사의 ESG(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성과를 측정해 수치로 나타낸다. 결과는 기후, 자원, 신뢰, 평등한 기회, 세대 및 지역 사회에 대한 장기적 약속과 관련해 회사의 각 글로벌 및 지역 지속 가능성 목표에 대한 진행 상황을 설명한다. 2분기 결과는 10점 만점에 4.17점으로 1분기에 비해 0.25점이 상승했다.

2분기에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2030년까지 공급망과 운영 전반에 걸쳐 삼림 파괴가 없는 목재만을 사용하겠다는 생물 다양성 공약을 확대했으며, 110만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친환경 전력을 공급했다.

또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에코스트럭처(EcoStruxure) 솔루션’은 고객과 공급업체의 탄소 감축에 도움을 줘 2018년 이후 CO2 배출량을 3억8100만톤까지 줄이는 데 도움을 줬다. 6월에는 히타치 에너지(Hitachi Energy)와 재생 에너지, 데이터 센터, 광업 및 기타 산업 분야를 위한 전기 솔루션 부문에서 협력을 약속했다.

거버너스 측면에서는 자사 직원의 82%가 비윤리적 행위를 보고할 자신이 있다고 응답해 회사에서 개인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직원들에게 기후 및 사회 문제를 교육하고, 일상에서도 이를 적용하기 위해 지속 가능성 학교를 오픈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최고 전략 및 지속 가능성 책임자인 그웨나엘 아비스-휴에 Gwenaelle Avice-Huet)는 “지구는 온도 상승으로 우리 눈앞에 놓인 현실을 직시하고 지속 가능성에 대한 노력을 가속해야 한다”며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다른 회사에 영향을 미치는 회사(Impact company)로 기술, 협업 및 신뢰를 통해 서로 도울 수 있다고 확신한다. 지속 가능성 영향 프로그램 발전은 환경·사회·지배 구조(ESG) 규정 준수에 관한 것이 아니라, 직원, 고객, 공급업체 및 파트너로 구성된 전체 에코 시스템을 시작하고 협력해 함께 발전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s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슈나이더 일렉트릭 홍보대행
더스프링컴퍼니
권지혜 과장
02-796-109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슈나이더 일렉트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