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머슨, ‘H2 MEET’서 수소 경제 발전 위한 토탈 자동화 솔루션 소개

수소 생산부터 저장, 운송, 관리까지 가스 산업 전반에 이르는 전방위적 솔루션 선보여
지속가능한 사회 위해 수소 산업 선도하는 에머슨의 자동화 솔루션 포트폴리오 소개

2022-08-16 10:58
  • 한국에머슨 ‘H2 MEET’ 전시장 부스

    한국에머슨 ‘H2 MEET’ 전시장 부스

용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16일 -- 한국에머슨은 8월 31일부터 9월 3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수소 산업 전문 전시회 ‘H2 MEET’에 참가해 수소 경제 발전을 위한 토탈 자동화 솔루션을 소개한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에머슨은 전시장 내에 마련된 부스에서 △수소 생산 및 운송 △충전소 △연료전지 △제어 및 안전 감지 시스템 등 토탈 자동화 솔루션을 소개하는 장을 마련한다. 부스에서는 액화 수소 및 LNG 저온 저장, 안전 감지 솔루션, 수소 밸류체인 및 혼합, 바이오메탄 주입 등 자동화 기술을 상세히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수소 생산 단계에서 프로젝트 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는 디지털 트윈 솔루션과 안정적인 운송 및 보관을 위한 가스 분석기, 감압 밸브, 가스 주입 스키드, DCS (분산제어시스템)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에머슨은 글로벌 산업 자동화 리더로서 모든 산업군에서 활용도가 높아 미래 핵심 에너지원으로 주목받는 수소의 특성을 전문적으로 이해하고 있다. 또한 현장 안전 요구 사항을 철저하게 반영함으로써 글로벌 파트너사가 수소 생태계 전반에 걸쳐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적용 가능한 자동화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올해 3회차를 맞이하는 H2 MEET은 수소 밸류체인 전반에 걸쳐 업계를 리드하는 기술 혁신을 소개하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에서는 12개국 200여 개 기업 및 기관이 참가해 수소 모빌리티와 수소생산·저장·운송·활용 관련 신제품 및 기술을 공개한다. 특히 수소생산 분야 참가 기업 규모는 전년 대비 약 44% 증가해 국내에서 빠른 속도로 확장되는 수소 산업 생태계를 다채롭게 소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emerson.kr

언론 연락처

한국에머슨 홍보대행
PRGATE
고지연 대리
070-7650-143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