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2022년 ‘베스트 인 클래스’ 상 시상

2022-08-17 13:15
서울--(뉴스와이어)--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NPI)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2022년 올해의 마우저 ‘베스트 인 클래스’ 상 수상자를 발표하고 시상했다고 17일 밝혔다.

글로벌 유통기업인 마우저가 파트너 제조사 직원 중에서 뛰어난 업무 성과를 기록한 직원에게 수여하는 이 상은 업계 최고 수준의 팀워크와 성과를 발휘하고 마우저의 마케팅 프로그램과 신제품 소개(NPI) 업무를 적극적으로 지원해준 수상자들의 공로를 인정하는 상이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제프 뉴웰(Jeff Newell)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올해의 베스트 인 클래스 상을 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파트너사들에서 근무하는 직원 수백명 중 선정된 각 수상자분들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크게 기여했다”고 말했다.

마우저 베스트 인 클래스 상 수상자들은 △마우저와의 전략적 제휴 관계 유지 △제품 라인 홍보 및 신제품 출시 협력 △마우저 및 제조사의 시장 점유율 상승 방안 모색 △업계 내에서 마우저 고유의 가치 제안 최대화 △소속 조직 내에서 마우저 옹호 등 5개 주요 기준을 바탕으로 선정된다.

2022년 마우저 베스트 인 클래스 상 수상자는 아래와 같다.

·메리 베네티-콘던(Mary Benetti-Condon) - 벨(Bel)
·사빈 콜렌(Sabine Colen) - 아나로그디바이스(ADI)
·알렉스 콩크라이트(Alex Conkright) - 하팅(HARTING)
·젠 코르바(Jen Corba) - 암페놀(Amphenol)
·팀 프레드릭스(Tim Fredricks) - 어드밴텍(Advantech)
·조 하우코스(Joe Haukos) - 뷔르트 일렉트로닉스(Würth Elektronik)
·밥 존슨(Bob Johnson) - NXP 반도체(NXP Semiconductors)
·헤일리 케이먼(Hailey Kamen) - 헨켈(Henkel)
·로라 매클헤란(Lora Mcllheran) - 3M
·조엘 문데이(Joel Munday) - 실리콘랩스(Silicon Labs)
·켈리 낼(Kelley Nall) - 암페놀(Amphenol)
·아이비 스피데일(Ivy Spidale) - 리틀휴즈(Littelfuse)

또한 마우저는 지난해 연기된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의 태미 스타인(Tammy Stine)에 대한 올해의 사장상(President’s Award)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의 사장상은 베스트 인 클래스 상을 5회 이상 수상해 모범적인 성과를 지속해서 달성한 제조사 직원들에게 수여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글렌 스미스(Glenn Smith) 사장 겸 CEO는 “태미에게 마침내 사장상을 수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사장상은 마우저가 파트너 제조사 직원에게 수여하는 가장 권위 있고 값진 상으로, 탁월한 팀워크에 대한 우리의 존경과 감사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태미의 지도 하에 TE와 마우저의 관계는 더욱 발전했으며, 마우저의 모든 직원은 이 상을 받은 태미에게 축하의 뜻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과거에는 △아나로그디바이스(ADI)의 수미트 아와스티(Sumit Awasthi) △암페놀(Amphenol)의 디 풀러(Dee Fuller) △케멧(KEMET)의 철 스웨임(Cheryl Swaim) △파나소닉(Panasonic)의 더그 리핀코트(Doug Lippincott) △비쉐이 인터테크놀로지(Vishay Intertechnology)의 스티브 나이(Steve Nye)가 올해의 사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시상식과 수상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어 당일 발송이 가능하며,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빠르게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 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 이상의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680만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등록 상표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시상식과 수상자 정보: https://bit.ly/3QNP9XH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안내 홈페이지: https://bit.ly/3Qvkm2e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