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솔루션 전문기업 Freshworks, 한국 파트너 딕스코리아와 파트너십 체결

고객·직원의 자연스러운 참여로 만들어진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하나의 솔루션으로 제공하는 기업 솔루션 전문기업 Freshworks

뉴스 제공
딕스코리아
2022-08-21 09:28
서울--(뉴스와이어)--Microsoft 다이나믹스 365 및 파워플랫폼 전문 컨설팅 기업 딕스코리아가 8월 15일 내부직원과 고객들을 위한 통합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 기업 Freshworks (NASDAQ: FRSH)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딕스코리아는 한국시장에 Freshworks에서 제공하는 고객 및 직원참여 솔루션의 공급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딕스코리아 윤경희 대표이사는 “우리는 Freshworks와의 파트너 계약으로 한국 시장에 고객 및 직원 참여를 이끌어주는 지능형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딕스코리아 클라우드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Freshworks의 솔루션이 추가되면서 고객들이 새로운 소비 모델을 수용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Freshworks APJ, India & MEA의 채널 및 얼라이언스 책임자인 Varun Vig은 “Freshworks 제품은 고객이나 내부직원을 위한 서비스 이외에도 사용자가 직접 참여하며 설계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며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한 이번 딕스코리아와의 업무 제휴는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들에는 고객 유지를 위한 빠르고 정확한 통찰력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딕스코리아는 아래의 Freshwork 제품의 공식 리셀러·유통업체가 될 것이다.

- Freshdesk: 고객 지원을 위한 옴니채널 헬프 데스크 발권 시스템으로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어 평생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 Freshservice: 사용하기 쉽고, 셋업하기 쉬운 IT 서비스 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해 IT 및 기타 비즈니스 기능을 현대화한다.
- Freshsales: AI 기반 리드 점수, 전화, 이메일, 활동 캡처 등을 통해 영업 팀을 지원하는 CRM 솔루션이다.

Freshworks 개요

Freshworks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기업들의 고객과 내부직원들의 자연스러운 참여를 유도해 쉽고 빠르게 솔루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으며, 특히 최종 사용자를 위한 낮은 구독 가격과 빠른 구축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 산 마테오에 본사를 둔 Freshworks는 13개 글로벌 사무소에서 전담 팀을 운영해 전 세계 5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딕스코리아 개요

딕스코리아는 Microsoft 다이나믹스 365 와 파워 플랫폼의 컨설팅 및 구축을 전문으로 공급하는 시장 선도기업이다.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고객 모두를 위한 글로벌 롤-아웃 프로젝트에 많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딕스코리아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방식으로 디지털 혁신과 기술 전환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에 초점을 맞춘 정직한 IT 기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Freshworks CRM 개요: https://youtu.be/swmcv5cTGtk
Freshworks 홈페이지: http://www.freshworks.com

웹사이트: http://www.deex.co.kr

연락처

딕스코리아
신이호 이사
02-574-4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