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바디, 추석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테라바디의 대표 제품인 테라건·웨이브 시리즈 디바이스 최대 30% 할인 혜택

8월 22일부터 3주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혜택 적용

뉴스 제공
테라바디코리아
2022-08-22 11:06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웰니스 테크 선도 기업 테라바디(Therabody)가 추석을 앞두고 8월 22일부터 3주간 제품 구매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퍼커시브 테라피 마사지건 ‘테라건(Theragun)’을 포함해 바이브레이션 테라피 ‘웨이브 시리즈(Wave Series)’ 등 마사지 기기다. 테라건 4세대 모델 4종 중 테라건 프로(PRO) 모델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 테라건 엘리트(Elite), 프라임(Prime), 미니(mini) 모델과 웨이브 시리즈는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테라바디의 ‘테라건’은 16mm의 심근육 도달 깊이와 분당 2400회의 빠르고 강한 두드림을 통해 혈액 순환과 근육 가동 범위를 개선하는 퍼커시브 테라피 마사지건이다. 특히 특허받은 삼각형 구조의 손잡이 디자인으로 팔꿈치나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사용자 신체 면적의 80% 이상 커버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웨이브 시리즈’는 부드러운 바이브레이션과 웨이브 텍스처가 결합된 스마트 디바이스로, 사이즈가 작아 휴대가 간편하다. 등, 척추, 목 등 부위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있어 보다 효율적인 테라피를 제공하는 웨이브 시리즈는 모양과 활용 부위에 따라 웨이브 롤러(Roller), 듀오(Duo), 솔로(Solo) 3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테라바디 코리아 곽진일 마케팅 이사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마사지건, 안마기 등 웰니스 관련 디바이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추석을 맞아 테라바디의 웰니스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테라바디 제품들로 소중한 가족 및 지인들에게 특별한 웰니스 솔루션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테라바디 추석 이벤트는 8월 22일부터 9월 12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테라바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테라바디 공식 온라인몰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있다.

◇테라바디 추석 이벤트 상세 정보

·기간: 8월 22일(월)~9월 12일(월)
·내용: 테라건, 웨이브 시리즈 등 최대 30% 할인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therabody

연락처

테라바디코리아 홍보대행
PRGATE
이예빈 대리
02-792-2633(내선14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