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강의 플랫폼 유데미, 3분기 최대 할인 이벤트 진행

유데미, 23일부터 최대 85% 할인 제공하는 여름 시즌 마지막 이벤트 ‘배움에 빠지다’ 진행

여름 시즌 자기 계발에 투자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합리적인 조건으로 수준 높은 온라인 강의 콘텐츠 제공

뉴스 제공
유데미
2022-08-23 09:42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학습 및 교육의 선두 주자 유데미(Udemy)가 23일부터 3분기 최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데미는 자기 계발에 집중할 수 있는 여름 동안 더 많은 이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배움에 빠지다’란 이름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할인 이벤트는 8월 2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며, IT 개발, 데이터분석, 비즈니스, 어학 등 유데미의 모든 강의를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민규 웅진씽크빅 유데미 사업단장은 “유데미는 누구나 배움을 통해 더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교육 플랫폼으로, 가장 최신의 기술과 지식을 학습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올여름 마지막 할인 기회인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이 양질의 유데미 콘텐츠를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데미와 웅진씽크빅은 ‘유데미 강사 부트캠프’ 1기 참가자들의 역량 강화 일환으로 온라인 강의를 준비하는 초보 강사들을 위해 8월 한 달간 총 3회의 웨비나 온라인 강의를 제공한 바 있다. 다가오는 9월에는 ‘유데미 강사 부트캠프’의 2기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udemy.com/

연락처

유데미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코리아
컨수머팀
우경아 과장
010-6693-17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