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스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기업 포지셔닝 ‘파트너스 인 웰니스’ 공개

뉴스 제공
Medisca Inc.
2022-08-23 14:00
몬트리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30여 년간 제약 조제 업계를 재정립하며 업계의 기준을 제시해 온 메디스카(Medisca)가 자사의 성장 여정과 다각화, 기회를 반영한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및 기업 포지셔닝(Corporate Positioning)을 공개했다.

1989년 소수의 직원과 출발한 메디스카는 교육, 제조, 공급망, 분석 시험 부문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으며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고 품질과 혁신에 끊임없이 매진하는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했다.

안토니오 도스 산토스(Antonio Dos Santos) 메디스카 설립자 겸 사장은 글로벌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기업 포지셔닝을 새로 한 이유에 대해 “메디스카는 중요한 시점에 이르렀고, 회사와 파트너를 공동의 목적과 정체성으로 통합해 성장을 앞당기고 미래의 기회를 확보할 길을 열 필요가 있었다”며 “단일 조직으로서 사고하고 행동하면 자원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그 무엇보다 중요한 혁신을 앞당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메디스카는 30여 년간의 업적을 통합하고 새로운 기업 포지셔닝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한 다학제 기관과 손을 잡았다. 메디스카는 수개월에 걸친 전략적 논의와 창의적 조사 끝에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기업 포지셔닝을 ‘파트너스 인 웰니스(Partners in Wellness, 웰빙의 파트너)’로 정했다.

도스 산토스 사장은 “메디스카에게 파트너스 인 웰니스는 웰빙에 적극적으로 이바지하는 진정한 관계를 뜻한다”며 “새로운 목적은 제약 제조를 기반으로 맞춤형 의료 및 솔루션을 건강을 지키기 위한 수단으로 재정립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각적 전략으로 역사와 발전 조명

메디스카의 역사와 앞으로의 목표를 담은 새로운 시각적 아이덴티티와 로고를 새로운 포지셔닝에 접목했다. 녹색은 제약 산업에 이바지하려는 메디스카의 의지를 의미하며 생생한 색상은 웰빙, 성장, 균형을 뜻한다. 또한 익숙한 모형인 정사각형은 새로움, 세련된 아이콘은 유대감과 신뢰성, 서예체 ‘M’은 긍정적인 여정과 새로운 사고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마지막으로 악센트를 추가한 소문자 ‘i’는 메디스카의 직원과 파트너를 뜻한다.

메디스카의 전 세계 고객과 파트너는 22일부터 메디스카의 새로운 포지셔닝과 로고를 사용할 수 있다. 몇 달 안에 새로운 시각 자료를 공개하고, 2023년에 신규 웹사이트도 개설할 계획이다.

메디스카가 공개한 영상(https://bit.ly/3PIHcCb)에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여정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메디스카(Medisca®) 개요

메디스카는 북미, 호주, 유럽 전역에 입지를 다진 글로벌 기업으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강력한 파트너십을 활용해 의료계에 기여하는 한편 품질과 혁신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메디스카는 30년 넘게 쌓은 강력한 제약 조제 공급 토대를 바탕으로 가치, 일관성, 반응성, 로열티를 두루 갖춘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B2B(business-to-business) 기업이다. 메디스카는 ‘웰빙의 파트너’로서 인간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변함없이 노력한다. 웹사이트(www.medisca.com), 링크트인,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8220055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edisca.ca/choose-languag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디스카(MEDISCA)
게일 파드바이스카스(Gayle Padvaiskas)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
1-800-665-6334
gpadvaiskas@medis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