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에스티스, 글로벌쉐어에 수해 피해 극복 위한 구호품 지원
전달식은 본에스티스 본사에서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와 글로벌쉐어 고성훈 대표, 김나현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본에스티스는 ‘트라이샷’ 1200세트(크림 및 세럼)를 기부했으며, 기부된 화장품은 이번에 수해 피해를 본 이재민들과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는 “호우로 주택이 침수되면서 큰 피해가 발생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하루빨리 피해가 복구되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1989년 설립 이후 독자적 헤리티지 성분이 포함된 제품 라인업으로 국내 백화점, 홈쇼핑 등 프리미엄 유통 채널뿐만 아니라 영국, 일본 등 코스메틱 선진국으로 활발한 수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글로벌쉐어 개요
글로벌쉐어는 외교부 소관 비영리법인으로,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의료보건 지원 △긴급생계 지원 △교육 지원 △환경 개선 △긴급구호활동 등을 실천하는 국제구호개발 NGO이다. 주요 사업 가운데 해외 사업으로는 △화상환자 지원 △빈곤아동 지원 △교육 지원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사업으로는 △미혼모가정 지원 △난치병 치료비 지원 △보육원아동 및 보호종료청소년 지원 △저소득가정 지원 등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lobalshare.or.kr
연락처
글로벌쉐어
대외협력팀
고성훈 이사
02-899-33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