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에스티스, 글로벌쉐어에 수해 피해 극복 위한 구호품 지원

서울--(뉴스와이어)--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본에스티스(대표 한도숙)는 사단법인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에 3억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전달식은 본에스티스 본사에서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와 글로벌쉐어 고성훈 대표, 김나현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본에스티스는 ‘트라이샷’ 1200세트(크림 및 세럼)를 기부했으며, 기부된 화장품은 이번에 수해 피해를 본 이재민들과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는 “호우로 주택이 침수되면서 큰 피해가 발생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하루빨리 피해가 복구되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1989년 설립 이후 독자적 헤리티지 성분이 포함된 제품 라인업으로 국내 백화점, 홈쇼핑 등 프리미엄 유통 채널뿐만 아니라 영국, 일본 등 코스메틱 선진국으로 활발한 수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글로벌쉐어 개요

글로벌쉐어는 외교부 소관 비영리법인으로,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의료보건 지원 △긴급생계 지원 △교육 지원 △환경 개선 △긴급구호활동 등을 실천하는 국제구호개발 NGO이다. 주요 사업 가운데 해외 사업으로는 △화상환자 지원 △빈곤아동 지원 △교육 지원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사업으로는 △미혼모가정 지원 △난치병 치료비 지원 △보육원아동 및 보호종료청소년 지원 △저소득가정 지원 등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lobalshare.or.kr

연락처

글로벌쉐어
대외협력팀
고성훈 이사
02-899-3393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