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그룹 RPJ, ‘멋진삼총사’ 음원 발매

캐릭터로 만들어진 혼성 그룹 RPJ, 본격적인 음악 활동 시작

뉴스 제공
RPJ ENTERTAINMENT
2022-08-29 08:00
서울--(뉴스와이어)--RPJ ENTERTAINMENT는 소속 1호 프로젝트 그룹 RPJ(라피, 파티, 스웩J)가 8월 26일 정오에 첫 디지털 싱글 ‘멋진삼총사’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RPJ 멤버들은 모두 면 요리를 모티브로 탄생한 캐릭터로 ‘라피’는 라면과 행복, ‘파티’는 파스타와 귀여움, ‘스웩J’는 짜장면과 인싸 캐릭터를 담당하고 있다.

RPJ ENTERTAINMENT 담당자는 “라피, 파티, 스웩J는 많은 사람이 사랑하는 면 요리를 정체성으로 삼아 친근함을 더했고, 마니아층을 위해 각각의 캐릭터에 성격을 부여했다”며 “첫 번째 싱글 멋진삼총사는 맛있는 음식을 보고 멋있다고 생각하는 특별한 아이들의 시선을 신나게 표현한 댄스 훅 송”이라고 설명했다.

RPJ는 아이들만의 캐릭터가 아닌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캐릭터로, 앞으로 솔로 활동에서는 힙합·트로트·댄스·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일 것이며 음악 외에도 연기, 광고 등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담당자는 “RPJ ENTERTAINMENT는 다양하고 개성있는 캐릭터 전문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로 음악, 방송, 연기, 메타버스 등 다양한 방면으로 캐릭터 문화를 이끌어 가고자 설립됐다”며 “곳곳에 발견되지 못한 숨은 캐릭터를 발굴해 그들의 잠재력을 무한하게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자신의 캐릭터를 열심히 개발하고 있는 무명 작가들에게 좋은 등용문이 될 것으로 보이며, 캐릭터 전용 연예 기획사라는 새로운 접근으로 캐릭터 문화 발전에 이바지하고 싶다”는 생각도 밝혔다.

첫 음원 발매로 활동을 시작한 RPJ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RPJ ENTERTAINMENT 개요

RPJ ENTERTAINMENT는 다양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 전문 ENTERTAINMENT로 음악, 방송, 연기, 메타버스 등 다양한 방면으로 캐릭터 문화를 이끌어 가고자 설립됐다. 곳곳에 발견되지 못한 숨은 캐릭터를 발굴해 그들의 잠재력을 무한하게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rpj.co.kr

연락처

RPJ ENTERTAINMENT
홍보팀
김성준
02-6929-207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RPJ ENTERTAINMENT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