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히든젠더’ 출간

모든 생명체는 축복받은 존재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2-08-25 14:25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강은송 작가의 판타지 소설 ‘히든젠더’를 펴냈다.

히든젠더는 젠더, 지역, 장애 등 다양한 갈등들 속 우리 사회의 편견과 선입견을 소설의 형식으로 풀어낸 책이다. 제3의 성별을 가진 주인공이 차별과 편견이 있는 세상에 태어나 때로는 부당한 일을 겪기도 하나 자신을 인정하는 사람들을 만나며 성장하고 살아간다.

소설 속 사회를 보며 현실 사회를 돌아보게 된다. 현대 사회는 각자가 자신의 이념에 따라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지 판단하며, 살아간다. 판단하기 전 하지 말아야 할 건 선입견과 편견을 갖는 것이다. ‘내가 생각했던 바와 전혀 다르니 너는 틀리다’와 같은 생각은 함께 어우러져 조화를 이루고 살아야 하는 존중의 에티켓에 반하는 일이다. 그것은 또한 무시와 차별에서 더 나아가 깊은 갈등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만약 남자와 여자도 아닌 제3의 성별이 있다면 어떤 생각이 들까. 알지 못하는 것이나, 평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에 거부감이 있다. 내가 생각했던 바와 다를 때 외면할 가능성이 크다. 하지만 우리의 내면에도 마치 제3의 성처럼 깊숙하게 잠재된 또 다른 젠더, 숨겨진 젠더가 있을 수 있다. 모든 생명체는 그저 그 자체만으로도 존엄하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한다.

인간은 누군가를 기다리면서도, 신비한 존재를 두려워하기도 한다. 때로는 평범하지 않은 것들을 거부하기도 한다. 모든 것은 ‘알지도 못한다’는 불안한 마음에서 비롯됐다. 이 책은 평범하지 않다는 이유로 외면과 소외의 그늘 속에 살고 있는, 지구상의 모든 사람에게 응원과 위로가 될 것이다.

‘히든젠더’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김가람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