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I, 지진 시추 시스템 DrillCAM™ 공동 개발

뉴스 제공
Wireless Seismic, Inc.
2022-08-25 16:30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람코(Aramco)와 와이어리스 사이즈믹(Wireless Seismic, Inc, 약칭 WSI)이 차세대 실시간 지진 시추 시스템 DrillCAM™ 공동 개발에 착수했다.

DrillCAM™ 시스템은 시추 사이클 시간을 크게 단축하고 운영 안전성을 개선하며 상당한 비용을 절감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또 시추 과정에서 일련의 지능형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해 시추 장비 상태, 지표면 아래 모델의 정확도를 모니터링하고 드릴 비트(drill bit)보다 앞서 이미지를 제공한다. 이는 복잡한 물리적 환경에서 대량의 무선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WSI의 핵심적인 지진 포착 기술로 가능하다.

짐 홀리스(Jim Hollis) WSI 최고 경영자는 “아람코와 손잡고 DrillCAM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WSI의 무선 선형 메시 기술을 응용하면 DrillCAM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을 빠르게 상품화하고 시추 과정에서 더 빠르고 안전하게 비용 효율적으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람코와 WSI는 이미 현장 시험에서 이 기술을 입증했다. 이번 공동 개발을 통해 기업들은 DrillCAM을 상용 제품으로 공급할 수 있다.

와이어리스 사이즈믹은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업계 유일의 완전 확장 가능형 무선 지진 기록 시스템을 제공해 육상 지진 데이터 포착 분야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미국 텍사스주 스태퍼드에 본사가 두고 있으며 회사의 기록 시스템을 통해 기존의 조사 및 수동적인 모니터링 프로젝트에 상업적으로 크게 매력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들이 가장 어려운 문제인 지진 프로젝트를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82400578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irelessseismi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와이어리스 사이즈믹(Wireless Seismic, Inc.)
Kevan Hanson(케반 핸슨)
+1 832-729-5008
khanson@wirelessseism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