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교육원, 탈북 청소년 위해 우리들학교에 KF94 마스크 1만여 장 기부
탈북 청소년 학생들과 가정에 방역 마스크 1만여 장 전달
지역사회의 건강과 발전을 위한 나눔 실천을 통한 사회 환원
사단법인 우리들 학교는 2010년 설립 이래 탈북 청소년들에게 학교 교육과 가정교육의 보완적 기능을 담당하며 학습지도, 개인 및 가족 상담, 건전한 문화공간으로서의 다양한 역할을 수행해오고 있다.
한국정보교육원이 기부한 KF94 방역 보건용 마스크는 우리들학교의 청소년 학생들과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정보교육원은 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마스크 착용이 더 중요해진 상황에서 관내 탈북 청소년과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청소년 건강과 발전을 위해 나눔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정보교육원은 1998년 설립(구. 경원직업전문학교) 이래 지역 내 소외 계층과 청소년을 위한 봉사와 기부 활동을 진행해왔다. 지난해 말에도 사단법인 한국고용협회, 사단법인 SOS 기금회 등과 함께 관내 취약계층에 KF94 마스크를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을 통한 사회 환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정보교육원 개요
한국정보교육원은 고용노동부 국가 기간 전략 산업 직종, K-디지털 트레이닝 등의 훈련 과정을 통해 클라우드, 웹 개발, 정보보안 등 4차 산업 IT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 구직자 대상 직업 훈련과 재직자 직무 능력 향상 교육을 수행하는 전문 교육 기관이다. 주요 이력은 다음과 같다. △1998년 구 경원직업전문학교로 설립 △K-디지털 트레이닝 훈련기관(클라우드 분야) △고용노동부 선정 4차산업 선도인력 양성기관(2020) △취업률 96%-2020년도 IT 직종 △고용노동부 선정 베스트직업훈련기관(2021)
웹사이트: http://www.keduit.com/
연락처
한국정보교육원
마케팅팀장
정상현
02-855-96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