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교육, ‘청심국제중·화산중’ 국제·자율중학교 2022년 하반기 온라인 설명회 개최

미래교육, 9월 4일(일) 오전 11시부터 1시까지 초등 학부모 대상 특별 온라인 설명회 진행 예정

뉴스 제공
미래교육
2022-08-26 11:00
서울--(뉴스와이어)--청소년 진로, 진학 에듀테크 연구 기업인 미래교육이 9월 4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국제, 자율중학교 진학을 희망하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그간 국제, 자율중학교 진학에서의 자기소개서, 면접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과 2023년 입시에서 변화된 내용, 진학 준비에 필요한 국·영·수 학습 교과 정보와 탐구 활동을 비롯한 문, 이과 진로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1부는 초등학교 학부모들이 궁금해 하는 진학에 대한 기본적인 로드맵과 문, 이과 계열에 따른 진학 전략과 학습을 다룬다. 2부에서는 학교 진학에 필요한 서류와 실질적인 준비 과정을 월별로 체계화해서 설명회를 듣는 누구나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양방향 소통을 통한 설명회로서 학부모가 궁금하거나 원하는 내용을 바로바로 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설명회를 참석한 학부모들에게는 △2022년 청심국제중학교, 화산중학교 설명회 PPT △2022년 청심국제중학교, 화산중학교 기출 문제 예시본 △2022년 청심국제중학교, 화산중학교 자기소개서 예시본을 각각 증정한다.

미래교육 담당자는 “지난 정부와 달리 특목, 국제중에 대한 준비 과정이 달라졌고, 2025년 고교학점제 도입, 고교 체계 개편 등 여러 이슈 속에서 자녀 진학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학부모들을 위해서 준비된 설명회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아울러 미래교육은 앞으로 청심국제중학교, 화산중학교 지원을 위한 각종 연구 콘텐츠 개발과 관련된 노하우 전수를 위한 온라인 특목, 자율중 지원 프로세스 서비스를 준비해 학부모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설명회 신청과 관련한 사항은 미래교육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미래교육 개요

미래교육은 청소년들의 진로, 진학과 관련한 각종 연구, 유튜브, 도서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영재교육원, 국제, 자율중, 특목고, 학생부 종합 전형을 위한 진로, 진학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800여 명 학생들이 연구소를 거쳐 진로, 진학의 길을 찾아 나갔다.

미래교육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neojopd9

웹사이트: http://blog.naver.com/neojopd9

연락처

미래교육
조재형 대표
02-529-45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