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 아르헨티나 명가의 와인 ‘까테나 자파타’ 선봬

아르헨티나 고급 와인의 선구자로 알려진 ‘까테나 자파타’의 와인 수입·판매

세계적인 주류 전문지와 저명한 와인 평론가에게 인정받은 명망 있는 와이너리

엔트리급부터 최상급 와인까지 다양한 가격대와 스타일 보유한 와인 16종 선봬

뉴스 제공
신세계L&B
2022-08-26 09:43
서울--(뉴스와이어)--주류 유통 전문 기업 신세계L&B(이하, 신세계엘앤비)가 아르헨티나 와인의 명가 ‘까테나 자파타(Catena Zapata)’ 와인을 수입·판매한다. 아르헨티나 와인의 정수를 느낄 수 있도록 엔트리급부터 최상급 와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가격대와 스타일을 보유한 16종의 와인도 선보인다.

‘까테나 자파타’는 아르헨티나 유명 와인 산지인 멘도자 지역에 1902년에 설립돼 지금까지 운영되고 있는 유서 깊은 가족 경영 와이너리로, 아르헨티나의 고급 와인의 선구자로 알려져 있다.

또한 영국의 주류 전문지 드링크 인터내셔널(Drink International)이 선정한 ‘2020년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와이너리 1위’이자, 저명한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에게 남미 와인 최초로 우수성을 인정받은 와이너리다.

까테나 자파타는 고지대인 멘도자 지역의 환경적인 요인과 품종을 연구해 다양한 시리즈의 와인을 선보이고 있다. 아르헨티나를 대표하는 품종인 말벡으로 꾸준히 훌륭한 와인을 만들어 내고 있으며, 토론테스, 까베르네 소비뇽, 샤도네이 등 다채로운 품종의 와인도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엘앤비 담당자는 “까테나 자파타는 아르헨티나를 대표하는 최상의 와이너리 중 하나로, 한번 맛을 들이면 꾸준히 찾을 정도로 품질이 뛰어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분이 아르헨티나 와인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까테나 자파타 와인은 와인앤모어,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되며, 유통 채널별로 판매 상품은 상이하다.

웹사이트: http://www.shinsegae-lnb.com/

연락처

신세계L&B 홍보대행
커뮤니크
문세린 대리
02-788-732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신세계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