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 스노우플레이크 ‘데이터 클라우드 월드 투어’ 참여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와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함께 구축할 때 얻게 되는 이점·시너지 효과 상세히 소개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바일 소프트웨어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이하 MSTR, 지사장 양천금)는 데이터 클라우드 기업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가 주최하는 ‘데이터 클라우드 월드 투어(Data Cloud World Tour)’ 콘퍼런스에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데이터 클라우드 월드 투어’는 대한민국 서울을 비롯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9개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행사로, 9월 1일(목) 오전 10시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에서는 데이터 클라우드의 최신 역량을 비롯해 최신 데이터 워크로드 및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사례가 발표될 예정이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행사장 내 부스를 마련해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와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함께 구축할 때 얻게 되는 다양한 이점과 시너지 효과에 대해 상세히 소개할 계획이다. 양 사의 플랫폼을 동시에 사용하면 인메모리와 캐싱, 최적화된 SQL 생성 엔진, 데이터 소스 레벨에서 분석 진행이라는 3가지 방법으로 고객의 컴퓨팅 리소스 활용을 최적화하며,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만 사용하는 것보다 3배 높은 투자 효용 가치를 제공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양천금 지사장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와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는 AWS, Azure, GCP 등 클라우드 벤더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은 최적의 클라우드 파트너를 자유롭게 선택해 활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온프레미스 환경과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에 연결할 수 있는 형태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도 최적화돼 있다”며 “마이크로스트레티지와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는 조직의 데이터 및 분석 요구사항을 충족해 추가 제품, 관리, 배포 및 중앙 집중식 거버넌스에 대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셀프 서비스 데이터 산출 및 분석,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분석, 데이터 시각화, AI 및 ML을 모두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영국의 유명 슈퍼마켓 체인 세인즈버리즈(Sainsbury's), 프랑스 대형 유통업체 모노프릭스(monoprix) 등의 세계적인 기업들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양사의 플랫폼을 동시에 구축해 분석 효과 및 생산성을 크게 향상하고 있다. 이번 데이터 클라우드 월드 투어를 통해 양사 플랫폼 구축 시의 시너지 효과를 상세히 소개하고, 빠른 시간 내 분석을 클라우드로 전환해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소개하겠다”고 덧붙였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개요

마이크로스트레티지(Nasdaq: MSTR)는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로 당사의 미션은 모든 엔터프라이즈가 보다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모두에 최신 분석 기능을 제공하는 개방형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을 제공해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중 많은 기업이 당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또 하이퍼인텔리전스 기능으로 사용자가 스마트하고 빠른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www.microstrategy.com/kr

연락처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최우영 팀장
02-560-6551
이메일 보내기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3672-65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