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추석 선물로 MZ세대 PICK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추천

뉴스 제공
보다나
2022-08-29 10:04
서울--(뉴스와이어)--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유통 업계가 다양한 선물 세트를 출시하고 있다. 추석 선물의 선택 폭이 다양해지면서 센스있는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요즘, 셀프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이 인기 있는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헤어 브랜드 보다나가 추석 선물 추천 아이템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32mm’를 소개한다.

◇평범한 일상 속 색다른 스타일링을 선사하는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헤어는 스타일링 방법에 따라 작은 변화만으로도 큰 만족감을 선사한다. 그만큼 헤어는 조금만 변화를 줘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으므로 추석 선물로 추천하는 제품이 바로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32mm’이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곡선형의 S자 내장 열판으로 모발을 집기만 하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물결웨이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 올 가을 색다른 스타일링을 원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보다나는 8월 29일부터 9월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2022 보다나 Autumn Sale을 진행한다. 고데기, 드라이기, 에센스 및 뷰티소품 등 보다나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6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다나 개요

보다나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고데기, 내장형 물결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 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 툴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보다나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고자 2015년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 고데기는 살롱 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추었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 론칭 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dana.co.kr/

연락처

보다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민주 대리
02-788-7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