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스페이스, 교보 이노스테이지 ‘ON’ 참여 기업 선정

뉴스 제공
킹슬리벤처스
2022-08-29 11:34
서울--(뉴스와이어)--액셀러레이터 킹슬리벤처스는 보육 기업 지능형(AI) 기업 데이터 분석 자동화 전문 기업인 노리스페이스(대표이사 신현준)가 교보생명이 주관하는 교보 이노스테이지 ‘ON’ 참여 기업으로 선발됐다고 29일 밝혔다.

교보 이노스테이지 ‘ON’은 교보생명의 이노스테이지 정기 프로그램의 확장된 개념으로 기존 엑셀러레이팅 육성 중심에서 교보생명과의 협업, 사업화(PoC, 신사업), 후속 프로세스(투자·파트너·인수)에 중점을 둔 교보생명의 상시 프로그램이다.

노리스페이스는 이번 교보 이노스테이지 ON 선정팀으로 ‘NoriS Engine (지능형 데이터 분석 자동화 엔진, 이하 NoriS Engine)’을 활용해 데이터 분석 기술 수요 부서인 마케팅 기획팀과 협업 포인트를 도출할 예정이다.

노리스페이스는 2021년 산학협력 EXPO 창업 페스티벌 기술창업 데모데이에서 사회부총리겸 교육부장관상 대상을 수상한 설립 3년 차 스타트업이다. 노리스페이스는 자체 개발한 NoriS Engine을 기반으로 다양한 기업들과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쌓은 기업 데이터 분석 노하우를 활용해 보험 업계로의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현준 노리스페이스 대표는 “노리스페이스는 사람과 업무를 이해하기 위한 인공지능 데이터 분석 기술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며 “노리스페이스의 인공지능 기술로 고객의 업무가 변하고, 이를 통해 좀 더 가치 있는 일에 시간을 쓸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kingsley.co.kr

연락처

킹슬리벤처스
송은경 팀장
02-537-51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