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R 임베디드 워크벤치, 지하이 세미컨덕터의 APM32 시리즈 MCU 완벽 지원

Arm용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 버전 9.30, 스마트 홈·고급 소비 가전·자동차 전장·산업용 제어·스마트 에너지·기타 분야서 널리 사용되는 지하이 세미컨덕터의 APM32 시리즈 MCU 칩 완벽 지원

뉴스 제공
IAR 나스닥OMX스톡홀름 IAR-B
2022-08-30 10:25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임베디드 개발용 소프트웨어 도구 및 서비스 공급회사인 IAR 시스템즈(IAR Systems®)와 산업 및 차량용 마이크로프로세서를 개발하는 중국의 선도적인 IC 설계 회사인 지하이 세미컨덕터(Geehy Semiconductor)는 최근 출시된 Arm용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 버전 9.30(IAR Embedded Workbench for Arm 9.30)이 지하이 세미컨덕터의 APM32 시리즈 MCU 칩을 완벽하게 지원한다고 공동으로 발표했다.

고성능과 고집적, 저전력 소모 특성의 APM32 시리즈 산업 및 차량용 MCU는 스마트 홈, 고급 소비 가전, 자동차 전장, 산업용 제어, 스마트 에너지, 기타 높은 안전성과 신뢰성을 필요로 하는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Arm® Cortex®-M0+/M3/M4 코어를 기반으로 하는 이 MCU는 강력한 컴퓨팅 성능과 향상된 스토리지, 풍부한 코프로세싱 기능, 유연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제품 설계 시간을 단축하고 R&D 비용을 절감하며 제품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다.

Arm용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는 지하이 세미컨덕터의 MCU를 위한 완벽한 툴 체인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고도로 최적화된 컴파일러도 포함된다. 일례로 컴파일러의 매우 유연하고 고도로 최적화된 옵션과 기능은 서로 다른 애플리케이션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최적화할 수 있다. 이 툴 체인은 또한 유연한 코드와 데이터 중단점, 런타임 스택 분석, 콜 스택 시각화 같은 고급 디버깅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다. 코드 분석 도구인 C-STAT과 C-RUN을 활용해 개발자는 일상적인 개발 프로세스 상에서 코드 품질을 향상할 수 있다.

높은 기능 안전(functional safety) 요건을 충족해야 하는 기업들을 위해 Arm용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는 TüV SüD 인증을 획득하고 관련된 기능 안전 표준을 충족하는 버전도 제공한다. 또한 IAR 시스템즈의 기술 지원, 교육 서비스, 유연한 라이선싱 모델을 통해 고객들은 자신의 특정 요구사항에 맞는 솔루션을 찾고 IAR 개발 도구를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다.

IAR 시스템즈의 APAC 지역 사업을 총괄하는 키요 우에무라(Kiyo Uemura) 부사장은 “지하이 세미컨덕터는 중국의 선도적인 MCU 제조업체이며, 중국을 비롯한 다른 나라에서도 점점 더 많은 IAR 사용자들이 지하이 세미컨덕터의 칩을 사용하고 있다. IAR시스템즈가 지하이 세미컨덕터와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며 “IAR 시스템즈는 강력한 툴 체인을 통해 지하이 세미컨덕터의 MCU 사용자가 해당 MCU의 잠재력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아울러 지하이 세미컨덕터 MCU에 대한 포괄적인 툴 체인을 제공한다. IAR 시스템즈는 사용자가 IAR 툴 체인을 장기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IAR 툴에 대한 기술 지원과 서비스를 적시에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R&D 작업을 보호할 수 있도록 사용자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하이 세미컨덕터의 타오 리우(Tao Liu) 제품 담당 디렉터는 “IAR 시스템즈는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을 위한 세계 선도적인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제공회사로서, IAR 시스템즈와 협력하게 돼 영광”이라며 “현재 우리의 APM32 시리즈 MCU 전 제품은 Arm용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 버전 9.30을 통해 완벽하게 지원되므로, 앞으로 우리는 국내외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지하이 세미컨덕터는 MCU 항상 업계 에코파트너와의 협력과 혁신을 강조하고 있으며, 칩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 알고리즘, 레퍼런스 솔루션부터 시스템 설계에 이르기까지 고객에게 포괄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완벽한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IAR 시스템즈과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 임베디드 트러스트, C-Trust, C-SPY, C-RUN, C-STAT, IAR 비주얼 스테이트(IAR Visual State), IAR 킥스타트 키트(IAR KickStart Kit), I-jet, I-jet Trace, I-scope, IAR 아카데미(IAR Academy), IAR 및 IAR시스템즈의 로고는 IAR Systems AB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그 밖에 다른 모든 제품명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이다.

지하이 세미컨덕터 개요

지하이 세미컨덕터(Geehy Semiconductor)는 산업 및 자동차용 마이크로프로세서, 혼성신호 아날로그 IC 및 SoC 개발에 주력하는 IC 설계 회사이며, 모회사는 나인스타 코퍼레이션(Ninestar Corporation, 002180. SZ)이다. 20년의 IC 설계 경험과 임베디드 시스템 역량을 갖춘 지하이 팀은 고객에게 정확한 센싱, 보안 전송 및 실시간 제어를 가능하게 하는 신뢰할 수 있는 핵심 칩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자동차, 산업, 신재생 에너지, 소비 가전 분야로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산업계의 업그레이드를 가속화하기 위한 기술 혁신을 통해 지하이는 현재 6개의 R&D 센터(주하이, 상하이, 항저우, 선전, 정저우,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와 여러 R&D 협력 기반, 그리고 500명 이상의 엔지니어로 구성된 R&D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첨단 칩 설계 및 R&D 역량으로 중국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IAR 시스템즈 개요

IAR 시스템즈(IAR Systems)는 미래지향적 임베디드 개발을 위한 소프트웨어 툴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기업들이 오늘을 위한 제품과 내일을 위한 혁신을 동시에 이룰 수 있게 한다. 1983년부터 IAR 시스템즈의 솔루션들은 100만 건이 넘는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과정에서 뛰어난 품질과 신뢰성, 효율성을 보장해 왔다. IAR 시스템즈는 스웨덴 웁살라에 본사가 위치해 있고, 세계 각지에 영업 지사와 지원 지사를 두고 있다. IAR 시스템즈 그룹(IAR Systems Group AB)는 2018년에 기기 보안, 임베디드 시스템, 수명주기 관리 분야 전 세계 선도기업인 시큐어씽즈(Secure Thingz)를 인수했다. IAR 시스템즈 그룹은 나스닥 OMX 스톡홀름 증권거래소(미드 캡)에 상장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iar.com

연락처

IAR 시스템즈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