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2.0, HR 컨설팅 및 EOR 서비스 업체 휴시스 인수

뉴스 제공
People2.0
2022-08-30 14:30
필라델피아/하이데라바드,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인재 채용 및 관리 대행사(employer of record, 약칭 EOR) 및 채용 계약 대행사(agent of record, 약칭 AOR) 서비스 플랫폼 제공업체인 피플2.0(People2.0)이 인도의 단대단 인사(HR) 컨설팅 및 EOR 서비스 제공업체 휴시스(Husys)를 인수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이로써 피플2.0은 1년간 모두 5건의 인수를 단행했다. 피플2.0은 글로벌 입지 확장과 EOR 및 AOR 서비스 제품군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피플2.0은 이번 인수를 발판으로 급성장하는 인도 시장에서 글로벌 재벌 기업에 대한 서비스 역량을 더 강화하게 됐으며, 휴시스는 전 세계 서비스 역량을 보강하게 됐다.

에릭 본크(Erik Vonk) 피플2.0 회장 겸 최고 경영자(CEO)는 “휴시스처럼 경험이 풍부하고 검증된 EOR 서비스 제공사와 제휴 관계를 맺게 된 것은 영광스러운 일이며 전 세계에서 유연한 모바일 근무를 주선하는 선도적 지원업체로 자리매김한다는 회사 사명을 달성하기 위한 중요한 진전”이라고 강조했다.

GR 레디(GR Reddy) 휴시스 설립자 겸 CEO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휴시스가 그동안 걸어온 길을 돌아보고 급변하는 업무 환경에서 창출될 기회를 탐색해 왔다”고 말했다. 그는 “그간의 성장을 뒷받침해준 고객, 직원 및 파트너에게 감사한다”며 “피플2.0에 합류해 앞으로 펼쳐질 미래와 임직원 및 고객이 얻게 될 혜택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피플2.0은 3월 아부다비 기반의 EOR/AOR 서비스 제공업체인 보스(BOTH)를 인수했으며 이를 통해 급성장하는 중동·북아프리카 시장에 진출해 입지를 확대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4월에는 호주 시드니의 에이어스 그룹(Ayers Group)을 인수해 호주 내 시장 리더십을 확고히 했다. 지난달에는 독립 계약사를 위한 선도적 지원 서비스업체 영국 브룩슨 그룹(Brookson Group)을 인수해 서비스를 확대했다.

휴시스는 고객 관계의 연속성을 유지하고, 고객사가 피플2.0의 글로벌 자원을 활용하도록 돕기 위해 피플2.0의 지역 아시아 태평양(APAC) 조직에 합류한다. 휴시스는 수개월 안에 피플2.0의 사명과 브랜드로 전환하는 작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인수 거래에 대한 상세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피플2.0(People2.0) 개요

피플2.0은 유연한 글로벌 모바일 원격 근무를 주도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피플2.0이 전 세계에서 운영하는 EOR 및 AOR 서비스 조직은 독점 기술 플랫폼인 플렉스라이프(FlexLife™)을 통해 네트워크화돼 있으며, 인재 공급업체가 어디서나 모든 근무 배치에 모든 범주의 근로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고유한 글로벌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또 독립적으로 일하는 전문가가 비즈니스 지원 서비스와 이동식 혜택(portable benefit)에 접근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피플2.0은 표준 서비스 계약과 단일한 접촉 창구를 통해 글로벌 인력 배치를 용이하게 한다. 웹사이트: People20.com.

휴시스(Husys) 개요

2002년 인도 하이데라바드에 설립된 휴시스는 중소기업을 위한 혁신적인 단대단 HR 부서 아웃소싱을 도입하는 데 앞장선다. 휴시스는 수년간 HR 서비스 회사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성장했다. 2007년 PEO(인사팀 외주) 및 EOR 서비스 라인을 도입한 휴시스는 500여 글로벌 기업의 인도 진출을 지원했다.

휴시스는 20년간 독점 소프트웨어인 HRIS를 바탕으로 3000개 이상의 국내외 기업에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제공했다. 앱휴시스(ApHusys)(HRIS 응용 프로그램)는 완벽한 HR 솔루션을 위한 혁신적인 원스톱 솔루션으로 휴시스가 고객에게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usys.com.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8290054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eople20.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피플2.0(People 2.0)
제시카 지페르트(Jessica Siefert)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총괄
+1 484-272-3150
jessica.siefert@people20.com

클리어에지 마케팅(ClearEdge Marketing)
크리스틴 반티메렌(Christine VanTimmeren)
언드미디어(Earned Media) 총괄
616-550-2562
cvantimmeren@clearedgemarket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