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끼, ‘두끼포즈’ 찍고 셀프 할인쿠폰 만들기 이벤트 진행

‘MZ세대의 놀이터’에 화끈한 추억 더하기

뉴스 제공
다른
2022-08-31 10:00
성남--(뉴스와이어)--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주식회사 다른)가 9월 한 달간 전국 모든 즉석 사진관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셀프 쿠폰 만들기 행사인 ‘두끼필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과거 스티커 사진의 문화가 최근 MZ세대 만남의 최애 장소인 즉석 사진관으로 다시 등장했다. 여기에 SNS 및 기타 방송 등에서 재미있는 포즈를 따라 하며 새로운 포즈에 대한 갈망이 더해져 즉석 사진 문화가 자리 잡고 있다.

이런 MZ세대의 즉석 사진 문화에 즉석 떡볶이의 선두 브랜드인 두끼가 즐거운 추억을 더하고자 ‘두끼필름’ 셀프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셀프 쿠폰 제작 방법은 간단하다. 모든 즉석 사진관의 네 컷 중 양손 브이를 한 두끼의 시그니처 포즈를 촬영하면 셀프 쿠폰이 완성된다. 완성된 셀프 쿠폰을 갖고 전국 두끼 매장에 방문, 제시하면 1명당 1000원씩 할인된다.

이와 함께 두끼 SNS 갤러리 이벤트도 병행 진행한다.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 후 두끼 공식 계정 태그하면 된다. 업로드 시 특정 해시태그 #두끼피스, #두끼필름, #두끼갤러리를 달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SNS 갤러리 이벤트의 경품도 푸짐하게 준비했다. 에어팟 맥스와 일리 커피머신, 코닥 포토 프린터, 두끼 시식권 등 MZ세대가 선호하는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두끼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끼 담당자는 “최근 폭발적으로 사랑을 받는 즉석 사진관을 찾는 고객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그들의 수요와 니즈를 파악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두끼만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른 개요

다른은 대한민국 대표 간식 떡볶이의 올바른 이해와 누구나 좋아하는 떡볶이의 끝없는 진화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만들어진 회사다. 다른은 떡볶이 무한 리필 프랜차이즈 두끼떡볶이와 가정간편식 브랜드 밀앤쿡을 운영하고 있다. 두끼떡볶이는 2014년 12월 고대점을 시작으로 국내 220여 개, 해외 98여 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2021년 가정간편식 브랜드 밀앤쿡을 론칭하며 가정간편식 시장에 진출했다.

웹사이트: http://www.dookki.co.kr

연락처

다른
두끼떡볶이
브랜드전략팀
이동렬 팀장
031-603-17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