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소장가치 높은 공식 스파이더맨 파이어쿠다 외장형 드라이브 출시

스파이더맨, 고스트 스파이더, 마일스 모랄레스 디자인의 공식 라이선스 외장형 HDD 3종 출시

뉴스 제공
씨게이트테크놀로지 나스닥 STX
2022-08-31 10:28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데이터 스토리지 인프라 솔루션 분야에서 전 세계를 선도하는 씨게이트(Seagate® Technology plc)가 31일 마블 스파이더맨(Marvel's Spider-Man™) 시리즈에서 영감받은 마블 한정판 스파이더맨 외장형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Marvel limited-edition Spider-Man hard disk drive(HDD) 디자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제품군으로 씨게이트의 스페셜 스토리지 장치 에디션 제품군을 확장한다.

스파이더맨(Spider-Man), 고스트 스파이더(Ghost-Spider, 일명 그웬 스테이시) 및 마일스 모랄레스(Miles Morales)를 기념해 제작된 이번 HDD는 각각의 캐릭터를 독특한 마블 삽화로 만나볼 수 있어 높은 소장가치가 있다. 각 드라이브에는 사용자 맞춤 설정을 할 수 있는 RGB LED 조명[1]이 장착돼 스파이디 테마 및 기타 게임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파이어쿠다 외장형 HDD는 2TB 용량으로 제공되며 윈도우 PC, 맥, 플레이스테이션 및 Xbox 등 운영 체제[2]와 관계없이 미디어, 파일 및 게임을 수집 및 저장할 수 있다. 범용 호환성과 고속 전송 속도를 위해 USB 3.2 1세대 연결로 설계됐으며 USB 버스 전원이 공급되는 경량 드라이브로 이동 중에 눈길을 사로잡는 스토리지를 원하는 스파이더맨 팬에게 완벽한 제품이다.

이 스페셜 에디션 드라이브에는 씨게이트의 3년 제한 보증 및 3년 데이터 복구 서비스(Rescue Data Recovery Services™)가 제공돼 사용자가 항상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드라이브의 상태 및 성능 모니터링을 지원하는 씨게이트의 디스크 위저드 (DiscWizard™) 및 씨툴즈(SeaTools™) 진단 소프트웨어도 함께 제공된다.

각 드라이브는 10월 중 국내 출시되며 씨게이트 공식 네이버 스토어 및 11번가, G마켓, 인터파크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드라이브 소비자 권장 가격은 15만4000원이다.

새로운 스페셜 에디션 드라이브에 대한 더 자세한 자료는 씨게이트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무료 씨게이트 툴킷(Seagate Toolkit)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RGB 색상 및 조명 패턴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PC가 필요하다.
[2] 운영 체제 요구 사항은 씨게이트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agate Technology 개요

Seagate Technology는 지속 가능한 파트너십에 중점을 두고 세계적인 수준의 고정밀 엔지니어링 데이터 스토리 및 관리 솔루션을 혁신하며, 인류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데이터스피어를 구축하고 있다. 40년 넘게 전 세계 기술 리더의 자리를 지켜온 Seagate는 현재까지 30억 테라바이트 이상의 데이터 용량을 제공하고 있다. Seagate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트인, 유튜브에서 Seagate를 팔로우하거나 Seagate 블로그를 구독하면 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2022 MARVEL. Marvel, Marvel 로고 및 관련 자산은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Marvel Entertainment. 및/또는 계열사의 상표 및/또는 저작권이다.

씨게이트 스페셜 스토리지 장치 에디션: https://bit.ly/383BYkL
씨게이트 미디어키트: https://bit.ly/3RnbXxT

웹사이트: https://www.seagate.com

연락처

씨게이트 테크놀로지 홍보대행
커런트글로벌
김나희 차장
02-6250-70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