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I장쑤채널, 아름다운 청춘과 함께하는 제20회 중국 장쑤성 체육대회 개최

1만3500명 관객, 개막식 대학생 자원봉사자달의 헌신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관람 즐겨

뉴스 제공
CRI장쑤채널
2022-08-31 14:34
난징, 중국--(뉴스와이어)--CRI장쑤채널은 8월 28일 중국 장쑤성 타이저우시 체육공원에서 중국 장쑤성 제20회 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고 밝혔다.

개막식에서는 다이나믹한 테크놀로지와 고풍스러운 물이란 콘셉트를 활용해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보여줬고, 1716명의 대학생 자원봉사자들은 장쑤성 체육대회 개막식에서 작은 물방울의 모습으로 빛을 냈다.

그 외에도 복화도(복장·화장·도구)를 지원하는 봉사자 등이 각자 다른 위치에서 청춘을 자원하며, 아름답고도 놀라운 행사의 밤을 빛냈다.

개막식 초병 자원봉사자는 300여 명의 창저우시 고등학교 학생들로 이뤄졌으며, 이들은 주로 개막식 운동선수들이 대형을 이뤄 입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면서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선수들을 위해 행진 루트를 표시하면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초병 자원봉사자들은 정열적인 공연으로 청춘의 열정과 활력을 아낌없이 보여줬다.

대회의 안내 자원봉사자는 총 16명이다. 늘씬하고, 친화력이 좋으며, 용모가 수려한 이들은 각 시의 선수단 대표를 안내하면서 작은 물방울의 청춘의 모습과 드높은 기품을 보여줬다.

안내 자원봉사자들이 착용한 예복은 장쑤성 성화(花)인 말리꽃의 흰 색을 메인 색상으로, ‘타이(泰)’자 대형으로 물이 흘러가는 모습을 디자인에 녹여 대범하고도 우아한 라인과 볼륨감으로 3가지의 물이 타이저우를 받들고 있다는 점을 표현했다.

이 외에도 개막식에는 236명의 복화도 자원봉사자, 430명의 자원봉사자 및 32명의 후방보급 자원봉사자들이 행사를 지원했다. 이들은 주로 관람석에서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관객들의 표를 검사하고, 유동 인구를 관리하며, 관람석을 안내하고 복장과 도구를 확보하는 등 보급 서비스도 제공했다.

웹사이트: http://js.cri.cn

연락처

CRI장쑤채널(CRI Jiangsu Channel)
홍보팀
Ray Fu 팀장
+8618012978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