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임직원 명절 선물 전달도 한 번에

임직원 명절 선물 및 거래처, 고객 이벤트 경품 지급 시 편리… 구매, 발송, 정산 한 번에 가능

수신자는 비플제로페이 앱 통해 선물 등록하고 이용, 편의점부터 마트·백화점까지 브랜드도 다양

뉴스 제공
비즈플레이
2022-09-01 09:00
서울--(뉴스와이어)--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비즈플레이 내에 ‘선물하기 서비스’(이하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기업이 임직원이나 거래처, 고객 등을 대상으로 상품 지급 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비즈플레이 플랫폼에서 구매부터 발송, 정산, 관리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최근 코로나19로 줄어든 회식 대신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기업이 늘었는데, 비즈플레이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한 번에 대량 발송이 가능해 편리하다. 증빙 서류 역시 거래처에 연락할 필요 없이 선물하기 시스템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테마별 선물 추천, 금액대별 추천 서비스도 제공해 임직원 및 고객 명절 선물 활용에도 유용하다. 무거운 선물 대신 백화점 상품권, 마트 상품권, 영화관 티켓 등 임직원이 선호하는 상품을 모바일 상품권으로 간편하게 발송할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 수신자는 비플제로페이 앱을 통해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 상품권은 수신자의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되며, ‘선물 확인하기’를 누르면 비플제로페이 앱으로 바로 연동돼 선물 받은 상품권을 수락할 수 있다. 특히 금액권 상품권 등의 경우 잔액 관리도 비플제로페이 앱에서 가능하다.

현재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 주요 브랜드는 △4대 편의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롯데마트 △정관장 △맥도날드 △CGV △메가박스 △이디야 △GS칼텍스 △S-OIL 등이며, 최대 6%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임직원 명절 선물 등에 비즈플레이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상품을 발주하고, 배송받아 분배하는 과정 없이 구매부터 정산이 한 번에 가능하다”며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를 확대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비즈플레이 개요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2014년 6월 웹케시 사내 벤처로 출발한 비즈플레이는 독자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같은 해 12월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6년 9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고 새롭게 출범했다. 기업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비즈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법인 카드는 물론 개인 및 해외 카드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지출관리를 구현하고, 기업 전체 경비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 국내 약 1000개 대기업만 경비지출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종이 영수증을 쓰지 않고 있다. 10년 뒤 대한민국 75% 기업에서 종이 영수증이 사라질 것을 확신하는 비즈플레이는 그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비전 아래 끊임없이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play.co.kr

연락처

비즈플레이 홍보대행
웹케시그룹
김도열 이사
02-3779-0611
이메일 보내기

김다은 주임
02-3779-4979
이메일 보내기

이남호 주임
02-3779-905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비즈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