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20주년 가을 신제품 출시

가을 커피 신제품과 두 개의 디저트로 전하는 두 가지 페어링 제안

투썸의 차별화된 디저트 역량 및 커피 전문성을 담은 가을 전략 신제품 라인업

20주년 기념 시그니처 커피 ‘(1호점)신촌커피’도 선봬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2-09-01 09:44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0주년 가을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가을은 ‘20년 전, 투썸과 소비자의 첫사랑이 시작된 이야기를 담은 가을 스토리(My first love story)’를 시즌 테마로, 브랜드 고유의 ‘페어링 가치’를 기반으로 커피 신메뉴를 활용해 계절에 잘 어울리는 두 가지 베스트 페어링을 제안한다. 또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녹여낸 20주년 기념 시그니처 커피와 티 메뉴도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20년 전 선보였던 진한 스타일의 투썸 커피에 싱그러운 아로마노트를 더해 최적의 맛 밸런스를 선사하는 ‘트리플 샷 블랙 커피’를 기반으로 두 가지 페어링을 제안한다. 첫 번째는 △바삭한 타르트 위에 달콤 쌉싸름한 커피 케이크를 올린 ‘카페 가나슈 타르트 with 블랙그라운드와의 깊고 진한 페어링’이고, 두 번째는 △누구나 좋아하는 달콤한 크림 가득, 바삭한 슈게뜨 토핑과 곁들이는 ‘떠먹는 바닐라 슈크림 케이크와의 산뜻하고 부드러운 페어링’이다.

투썸의 커피 전문성과 헤리티지를 담고, 투썸의 세 가지 원두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게 제안하는 커피도 새롭게 출시된다.

디저트와의 최적의 페어링을 제안하는 △트리플 샷 블랙과 함께, 20주년 기념 시그니처 커피 △(1호점)신촌커피도 선보인다. 투썸 1호점인 신촌점의 스테디셀러 바닐라 라떼를 재해석한 프리미엄 바닐라 라떼로, 바닐라빈의 고급스러움을 더해 달콤하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투썸플레이스 1호 매장인 신촌점을 모티프로 20주년의 의미를 더했으며, 시즌 한정으로 즐길 수 있다.

디카페인 데이 앤 나잇은 투썸의 SWP디카페인 원두로 내린 커피에 ‘스미스 티 페퍼민트’를 더해 아침부터 저녁까지 카페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 커피이다.

이 밖에도 미국 프리미엄 티브랜드 ‘스미스티’와의 협업을 통해 가을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티 메뉴와 시즌 MD 상품을 차례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가을을 맞아 투썸이 지닌 커피 전문성과 고유의 디저트 차별적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투썸이 제안하는 가을에 어울리는 베스트 페어링과 함께 풍성하고 여유로운 가을을 한껏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썸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23일부터 10월 6일까지 약 2주간 더블하트 베네핏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오더 및 매장을 통해 행사 메뉴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트 최대 3개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투썸하트 앱에서 신제품 메뉴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50명을 추첨해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박지혜 부장
02-6951-3563
이메일 보내기